실시간뉴스
'온앤오프' 엄정화X성시경X초아X윤박X넉살 출연 확정…2월 16일 첫 방송
'온앤오프' 엄정화X성시경X초아X윤박X넉살 출연 확정…2월 16일 첫 방송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1.19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tvN ‘온앤오프’
사진출처=tvN ‘온앤오프’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온앤오프’가 엄정화, 성시경, 초아, 윤박, 넉살의 출연을 확정하며 더 솔직한 사적 다큐의 귀환을 예고했다.

19일 tvN ‘온앤오프' 측은 "오는 2월 16일 새단장을 끝내고 더욱 솔직하고 거침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고 밝혔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사회적 나(ON)와 개인적 나(OFF)를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사적 다큐’ 예능으로 분야를 가리지 않는 멀티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기존 멤버 성시경과 함께 진행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엄정화는 지난 ‘온앤오프’에 출연해 꽉 찬 일상과 진취적인 태도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세대를 아우르는 귀감으로 떠올랐다. 

이밖에 초아와 윤박, 넉살이 사적 모임 멤버 합류를 확정했다. 초아는 3년만의 예능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윤박과 넉살은 지난해 ‘온앤오프’ 출연 당시 놀라운 활약으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연출을 맡은 신찬양PD는 “작년에 약속드린대로 올해 '온앤오프'로 빠르게 돌아올 수 있어 기쁘다. 첫 방송부터 다양하고 새로운 사적 멤버들이 자신의 솔직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엄정화 씨는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지혜와 경험이 있다. 새로이 찾아올 사적 멤버들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공감해줄 MC로서의 모습이 기대된다”라며 “윤박 씨와 넉살 씨도 작년에 이어 올해 ‘온앤오프’ 사적 멤버로 함께하게 됐다. 누구보다 솔직하고 공감 능력 좋은 두 분이 합류하는 만큼, 웃음도 케미도 더 좋은 온앤오프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