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유명 크리에이터 '잠골버스', 오늘 20일 두 번째 싱글앨범 공개
유명 크리에이터 '잠골버스', 오늘 20일 두 번째 싱글앨범 공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21.01.20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 '이별이 처음인 그대에게'로 컴백, 차트 역주행 기록 이어갈까
잠골버스 신곡 '이별이 처음인 그대에게'
잠골버스 신곡 '이별이 처음인 그대에게'

[한강타임즈] 가수 잠골버스(Zamgolbers)가 신곡을 들고 돌아왔다. 

지난해 ‘그때는 이 거리가 아름다웠다’로 큰 인기를 끌며 음원사이트 상위권 차트에 랭크됐던 잠골버스가 두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오늘 20일 발매 예정인 ‘이별이 처음인 그대에게’는 멤버 정일호의 작사, 작곡, 편곡을 거치며 ‘이별’이 주는 다양한 감정을 차분히 전달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은 직설적인 한편 감성적인 곡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과의 소통에 탁월한 이들이 매력을 더욱 물씬 느끼게 한다.

가수 ‘잠골버’와 ‘오늘의 분위기’가 함께하는 뮤지션 그룹 ‘잠골버스’는 유튜브 채널은 16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어터로 보컬인 안준헌과 정윤섭, 작곡과 작사를 맡은 정일호를 비롯 프로듀서 김용이 함께 팀을 이끌어가고 있다. 인기 방송프로그램인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이들은 일명 ‘차트 역주행’이라는 쾌거를 거두며 대중의 주목을 받아 불과 일 년 만에 두 배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또 송하예, 황인욱, 임재현 등 유명 가수들과 협업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공개된 신곡의 티저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8만 명 이상이 시청하며 인기를 재확인했다. 뮤직비디오의 제작에는 임창적, 백지영, 김나영, 노을 등 유명 가수들의 작업을 맡아 진행했던 SNP필름의 이유영 감독이 직접 디렉팅에 참여했다. 금번 작품은 기존의 뮤직비디오 형태와는 달리 짧은 대본의 영화형식을 빌려 제작됐다. 영상은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에서 배우 이수혁과 호흡을 맞춘 배우 최수진의 연기와 잠골버스 작곡가 정일호가 직접 배우로 출연한다.

잠골버스 관계자에 따르면 “안준헌의 허스키 보이스와 정윤섭의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은 곡이 전하고자 하는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라며 자신을 내비췄다. 또 “멤버 김용의 섬세한 디렉팅으로 팬들에게 새해 만족스런 모습으로 인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기대도 함께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