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놀면 뭐하니?' 유재석, 라이브 시간 임박...불안X초조 '분노의 도끼질'
'놀면 뭐하니?' 유재석, 라이브 시간 임박...불안X초조 '분노의 도끼질'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1.2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놀면 뭐하니?’
사진출처=‘놀면 뭐하니?’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라이브 3시간 전 끓어오르는 화를 참지 못하고 포기 선언을 한 모습이 공개된다.

유저들과 약속한 라이브 시간이 임박한 상황에서 김종민, 데프콘과의 좌충우돌이 계속되며, 생고기 토마호크 시식부터 분노의 도끼질까지 대환장의 시간을 보냈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본캐 유재석과 김종민, 데프콘이 유저들과 함께한 ‘밥 한번 먹자’ 라이브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분통을 터트리는 유재석과 쌀이 가득 담긴 그릇을 든 김종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김종민은 자신이 솥 밥을 짓겠다고 나섰고, 유재석의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고.

생애 처음으로 솥 밥에 도전하는 김종민은 쌀을 씻겠다며 쌀이 담긴 그릇을 들고 당당히 제작진 앞으로 향했다. 멀뚱히 제작진을 바라보는 그를 지켜보던 유재석은 “설마.. 해 달라고? 때가 어느 땐데!”라며 분통을 터트렸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비주얼 절정의 첫 토마호크 시식 현장도 포착됐다. 오직 고기에 집중하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던 데프콘. 그가 준비한 토마호크를 먹은 김종민은 신선도 100%를 자랑하는 선홍빛 속살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데프콘이 겉은 웰 던, 속은 레어로’ 한 고기 두 맛’을 만들어 낸 것.

생애 첫 먹방 라이브를 앞두고 어느 것 하나 맘처럼 되지 않은 상황에서 유재석은 ‘분노의 도끼질’을 하며 “얘네들 하고 못 하겠어!”라고 포기를 선언했다는 전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