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간] 전립선 치료 10일의 기적
[신간] 전립선 치료 10일의 기적
  • 송범석 기자
  • 승인 2021.02.1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송범석 기자] 전립선에 문제가 생기면 일상에서 불편하고 답답한 일이 많다. 통증을 동반한 경우에는 고통이 배가된다. 가령 전립선이 비대해지면 요도를 압박하기 때문에 소변 보기가 불편하고 뻐근한 통증이 따르기도 한다. 심한 경우엔 통증과 함께 피가 섞여 나오거나 끈적거리는 분비물이 속옷에 묻기도 한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처음엔 큰 병에라도 걸렸나 놀라고 당황하지만 대부분은 그러면서도 바로 병원에 가지 못한다. 증상이 심하지 않을 때도 많으니까 차일피일 미루면서 ‘이러다 낫는 거 아닐까?’ 하는 기대 때문이기도 하다.

 

 

그러나 남녀 불문하고 생식기관에 불편함을 느끼면 지체하지 말고 병원에서 원인을 알아서 문제를 해결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 특히 통증 또는 출혈을 동반한 것이라면 지체하지 말아야 한다. 전립선 질환에 대해 잘 모르는 남성들도 많고 위험성을 과소평가하는 이들도 많다. 병을 키우고 나서야 깨달을 때는 이미 늦는 경우도 있다.

이 책은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에서는 전립선 질환과 성기능 장애를 다룬다.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는 전립선염, 전립선 질환으로 인한 야간뇨, 배뇨장애를 초래하는 전립선비대증, 전립선비대증과 남성 요실금, 요도협착증, 남성 갱년기증후군, 발기부전, 전립선암의 증상과 진단을 소개하고, 그 예방법 및 치료법, 그리고 권장 식단을 알려준다.

2장에서는 전립선 질환과 성기능 장애를 치료한 환자들이 직접 쓴 생생한 치료 후기가 담겨 있다. 전립선암이 5개월 만에 치료된 사례, 15년간 고생한 전립선비대증이 나은 사례, 20대에 찾아온 지긋지긋한 만성전립선염을 치료한 사례, 성기능도 회복된 전립선비대 치료 사례, 장거리 버스를 타기가 겁났던 전립선염을 고친 사례 등 다양한 치료 후기가 가득하다.

3장에서는 남자의 성(性)을 다룬다. 최고의 성 고전인 <소녀경>을 토대로 부부 금실을 다져주는 방중술을 알려준다.

4장에서는 전립선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식품을 소개한다. 어혈을 풀어주고 성기능에 좋은 부추, 전립선비대증을 완화시키는 토마토, 성기능과 전립선 건강을 돕는 마늘, 스태미나와 전립선비대증 치료에 좋은 굴, 전립선암 및 생식 기능에 좋은 브라질너트의 활용법은 물론 참깨, 호두, 등푸른 생선, 강황 등의 효능에 대해 알려준다.

한승섭, 한혁규 지음 / 중앙생활사 펴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