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방탄소년단 뷔 솔로곡 '이너차일드', 스포티파이 8천만 스트리밍 돌파
방탄소년단 뷔 솔로곡 '이너차일드', 스포티파이 8천만 스트리밍 돌파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4.1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방탄소년단 뷔의 솔로곡 'Inner Child'가 스포티파이 8천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2월 발표한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7' 의 수록곡인 '이너차일드'는 뷔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뷔의 아름다운 보컬이 경쾌하면서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어린 시절의 자신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건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빌보드는 "은유적 표현으로 감정의 변화를 표현한 가사로 가득한 'Inner Child'를 뷔의 깊은 음색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평했고, 미국 음악전문 채널인 MTV는 "뷔의 'Inner Child'는 한 편의 서사 영화 OST 같다. 이 노래를 들으면 뷔가 넓은 들판을 달리는 장면이 상상된다. 너무 감동적이다" 며 극찬을 보냈다. 

여러 매체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이너차일드'는 세계 최대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8천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대중성도 함께 인정받게 됐다. 

'이너차일드' 는 발매 후 영국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 44위, 포르투갈 '오피셜 차트' 33위, 헝가리 '싱글 톱 40 핫차트' 4위 등에 진입했고, 최근 네팔 아이튠즈 정상에 올라 총 9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