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나 혼자 산다' 김광규, 화사X헨리와 핫플레이스 투어..."이런 데가 있어?"
'나 혼자 산다' 김광규, 화사X헨리와 핫플레이스 투어..."이런 데가 있어?"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4.1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MBC ‘나 혼자 산다’
사진출처=MBC ‘나 혼자 산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화사&헨리와 함께 핫플레이스 투어에 나선다. 김 일명 ‘광진이헬~’이라는 핫플레이스 원정대를 결성한 김광규, 화사, 헨리는 ‘방방’부터 ‘카.노(카 노래방)’까지 핫플레이스 완전 정복에 나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가 화사&헨리와 함께 핫플레이스 완전 정복에 나선다.

인싸를 꿈꾸는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가 준비한 핫플레이스 투어를 시작한다. 영문도 모른 채 첫번째 핫플레이스에 입성한 김광규는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전언이다.

이들이 찾은 첫번째 핫플레이스는 거대한 ‘방방’이 있는 실내 놀이터.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를 능가하는 오뚝이 점프력을 선보이며 방방에 완벽 적응해 뜻밖의(?)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런 데가 있어?”라며 방방의 재미를 제대로 경험한 김광규는 내친 김에 헨리를 따라 공중부양까지 도전했다고 해 과연 그가 공중부양 샷 촬영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러나 방방의 즐거움도 잠시, 휴식 시간도 없이 급 발진하는 헨리의 하이텐션을 감당해내지 못한 김광규는 “그 때가 고비였어요”라며 급격히 지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유발한다.

화사와 헨리는 방방에 이어 또 다른 핫플레이스인 ‘카노(카 노래방)’로 김광규를 안내한다. 차에서 즐기는 이색 노래방을 처음 접한 김광규는 ‘카노’의 매력에 푹 빠져 애창곡을 열창하는가 하면 ‘핫피플’인 화사와의 듀엣에 감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핫플레이스 원정대 ‘광진이헬~’로 모인 김광규&화사&헨리의 핫플레이스 투어는 16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