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임영웅 안경, 홈쇼핑 진출...'완판 신화' 기대
임영웅 안경, 홈쇼핑 진출...'완판 신화' 기대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4.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키싱하트
사진출처=키싱하트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가 홈쇼핑에 진출한다.

22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은 "오는 5월 2일 오후 9시 25분 '신세계TV쇼핑'에서 홈쇼핑 최초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홈페이지 서버마비에 이어 품절 대란까지 불러일으키며 연일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팬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홈쇼핑까지 진출하게 돼 사그라들지 않는 '임영웅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안경세트 2종 구매 시 임영웅 룩북, 증명사진, 스티커, 키싱하트 파우치, 임영웅 탄생석 안경 줄 겸 마스크 걸이까지 특별 증정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오는 5월 12일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으로, 응모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벌써부터 홈쇼핑 '완판 신화'를 기대케 한다.

이에 앞서 키싱하트는 오는 26일 오후 4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품절대란' 미리보기에 돌입한다.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홈쇼핑 동일 구성 제품과 사은품 증정은 물론 이에 더해 선글라스 4종 단품 구매자에게는 임영웅 룩북, 증명사진, 브로마이드, 키싱하트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안경 디자인에 참여해 눈길을 모았고, 임영웅의 단골 인사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를 활용한 '건행' 제품을 출시하는 등 단순 모델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의 열정을 드러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