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새마을금고중앙회, 어린이 금융교육 컨텐츠 ‘모아모아 저축송’ 챌린지 진행
새마을금고중앙회, 어린이 금융교육 컨텐츠 ‘모아모아 저축송’ 챌린지 진행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1.05.0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비대면 어린이 금융교육 컨텐츠 '모아모아 저축송'을 배포하고, 영상 속 율동을 따라 하는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중앙회에 따르면 '모아모아 저축송'은 비대면 금융교육 컨텐츠 중 하나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올바른 저축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제작됐다. 어린이가 소중한 용돈을 차곡차곡 저축하며 느끼는 저축의 기쁨을 신나는 노래와 율동으로 표현했으며, 남녀노소 익숙한 ‘열 꼬마 인디언’의 멜로디를 일부 차용했다.

'모아모아 저축송' 컨텐츠는 어린이날을 맞아 4일에 새마을금고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될 예정이며, 추후 IPTV별 키즈 채널 및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쉽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배포될 예정이다.

아울러 프로모션 차원의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는 23일까지 약 20일 동안 진행되며,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새마을금고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모아모아 저축송 챌린지’ 영상 속 율동을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사전에 안내되는 특정 단어와 영상 하단의 퀴즈 정답을 영상과 함께 해시태그해 업로드해야만 응모가 인정된다.

챌린지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80명의 어린이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