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쌍용차, ‘2022 티볼리’ 출시..고객선호 사양·스타일 업그레이드
쌍용차, ‘2022 티볼리’ 출시..고객선호 사양·스타일 업그레이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1.05.0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쌍용자동차는 티볼리를 더욱 엣지 있는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R-Plus 블랙&화이트 스페셜 모델 등 2022 티볼리(에어 포함)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2022 티볼리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중심으로 모델별 트림을 조정하고 스페셜 모델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해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했다.

2022 티볼리 R-Plus 블랙과 R-Plus 화이트 스페셜 모델은 주력모델인 V3 모델을 기본으로, 블랙 및 화이트 익스테리어 컬러에 강렬한 레드(R) 포인트가 엣지를 더해 차별화를 통한 감성을 극대화했고 선호도 높은 사양이 기본 적용돼 상품성을 높였다.

티볼리 R-Plus 블랙은 18인치 블랙 다이아몬드 커팅 휠이, R-Plus 화이트는 새롭게 적용된 17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과 도어스팟램프&LED 도어스커프가 기본 적용돼 스포티함을 더한다.

아울러 두 모델은 △레드 아웃사이드 미러 △레드도어 가니쉬 △레드 휀더 가니쉬 △전/후면 레드 스키드 플레이트를 기본으로 개성을 강조하는 R-Plus 레터링이 전면과 후면에 적용됐다.

이외에도 실내 디자인 및 시인성 강화를 위해 대화면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으며,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전 좌석 시트벨트 리마인더(SBR)와 후방 안개등을 새롭게 적용했다.

한편, 쌍용차는 2022 티볼리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R-Plus 블랙&화이트 모델을 구매하면 아이나비 블랙박스+플로팅 무드 스피커로 구성된 50만원 상당의 R-Plus 기프트를 무상 장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