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아는형님' 현영 "키 큰 사람 중 서장훈이 제일 잘생겨"
'아는형님' 현영 "키 큰 사람 중 서장훈이 제일 잘생겨"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5.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JTBC '아는 형님'
사진출처=JTBC '아는 형님'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아유미가 서장훈을 오해했던 에피소드로 웃음을 안겼다.

1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가요계와 예능계를 주름잡았던 현영, 이수영, 아유미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 촬영에서 세 사람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그 시절 에피소드를 전하며 형님들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이뤘다. 또한 추억의 노래들을 선보이며 현장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이수영의 넘볼 수 없는 '하이 텐션'에 형님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아유미는 "서장훈에 대해 잘못 알고 있었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유미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오는 서장훈을 보고 진짜 점쟁이인 줄 알았다"라며 그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근데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도 그 점쟁이가 자꾸 나오더라. 재밌고 방송도 잘하는 점쟁이인 줄 알았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유미의 말을 듣던 현영은 “서장훈이 키 큰 사람 중 제일 잘생겼다"라며 칭찬했다. 반면 이수영은 “평소 얼굴이 장대하게 큰 사람이 이상형인데 강호동이 그렇다"라며 강호동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두 사람의 칭찬에 형님들은 금세 수줍은 미소를 머금었다.

그때 그 시절 추억을 회상하게 만드는 전학생 현영, 이수영, 아유미의 여전한 예능감은 15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