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PM 택연, 본투비 섹시미 컴백 티저 공개... 'K-섹시' 반전 매력
2PM 택연, 본투비 섹시미 컴백 티저 공개... 'K-섹시' 반전 매력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6.1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2PM 택연이 특유의 훤칠함이 돋보이는 컴백 티저로 무대 귀환을 기대케 했다.

2PM은 6월 28일 정규 7집 'MUST'(머스트)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9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택연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고, 같은 날 정오에는 비주얼 필름과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택연은 밤과 낮의 뚜렷한 대비를 비주얼로 표현해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다크 버전에서는 우월한 피지컬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시스루 셔츠와 슈트로 강인한 아름다움을 선사했고, 정오 공개된 비주얼 필름과 라이트 버전 이미지에서는 차분하게 내린 헤어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또 카드 게임을 하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는 훈훈한 남자친구와 같은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6인의 완전체 2PM은 장우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해야 해'로 약 5년 만에 컴백한다. 장우영은 "만약 다시 사랑이 스친다면? 뭐라고 말해야 할까", "만약 우리의 컴백이 지금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끌림으로 마주하게 되는 것, 꼭 하고 싶고 해내야만 하는 일들'이라는 대답을 은은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로 풀어냈다.

이들은 신보 'MUST'에 타이틀곡을 비롯해 항상 곁에 있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한 팬송 '놓지 않을게'와 역주행 명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까지 수록해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2PM의 독보적인 섹시함과 전무후무한 존재감을 만날 수 있는 정규 7집 'MUST'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