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송원석, '홍천기' 호위무사 무영 役 출연 확정...안효섭X김유정과 호흡
송원석, '홍천기' 호위무사 무영 役 출연 확정...안효섭X김유정과 호흡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7.2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송원석이 SBS ‘홍천기’에 출연한다.

29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송원석 배우가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에 호위무사 무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2021년 가을 방송되는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송원석이 연기하는 무영은 하람(안효섭 분)의 호위무사로 당할 자가 없는 무공의 소유자이다. 과거 하람에게 입은 은혜로 그의 곁을 지키며 그림자같이 존재하는 인물이다.

수많은 배우가 탐냈던 인물로 치열한 경쟁 속에 자리를 꿰찬 만큼 설명만으로도 송원석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어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큰 키에 진중한 외모로 눈길을 끄는 송원석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또 안효섭과의 케미스트리를 그려낼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단짠 오피스’에서 완벽한 직진남으로 ‘하나뿐인 내편’에서 따듯한 로맨스를 ‘조선생존기’에서 무게와 책임을 지닌 임꺽정으로 장르를 뛰어넘어 다채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여 온 송원석이 ‘홍천기’를 통해 호위 무사로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홍천기’는 8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