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CM, 명품보컬 본캐 귀환...'오늘도 맑음' 단독공연 티켓 오픈
KCM, 명품보컬 본캐 귀환...'오늘도 맑음' 단독공연 티켓 오픈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9.2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이미지나인컴즈
사진출처=이미지나인컴즈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명품 보컬리스트 KCM이 2년 만에 단독공연 무대에 오른다.

KCM은 10월 23일, 24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오늘도 맑음'이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을 연다.

KCM의 단독공연 '오늘도 맑음'은 데뷔 후 꾸준히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해오던 KCM이 코로나19 이후 한동안 중단해 왔던 라이브 공연을 재개하는 자리다. 특히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유쾌한 텐션으로 ‘예능 대세’로 떠오른 KCM이 오랜만에 ‘본캐’인 뮤지션으로 돌아오는 무대다.

이번 공연에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KCM의 발라드 명곡들과 최근 발표한 신곡까지 고루 셋리스트에 포함시킬 계획이다. 또 단독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퍼포먼스와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KCM뿐 아니라 음악팬들 역시 오랜 만에 다시 경험하는 오프라인 콘서트 자리인 만큼 정교한 사운드와 화려한 무대로 완성도 높은 대중음악공연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코로나19 방역 역시 최고 수준으로 대비, 관객들이 안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정부 방역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해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한 공간소독 및 스태프, 관객 전원 발열 체크, 거리두기 좌석제 운영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특별 방역지침을 세워 준비할 계획이다.

KCM 측은 “뮤지션 뿐 아니라 관객분들도 공연에 대한 갈증을 느꼈을 것”이라며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감격스럽고 KCM의 책임감도 남다르다. 소중한 기회인만큼 감사하는 마음으로 아티스트와 스태프 모두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KCM은 2004년 1집 앨범 <뷰티풀 마인드>(Beautiful Mind)로 데뷔해 ‘흑백사진’, ‘은영이에게’,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 ‘버릇처럼 셋을 센다’, ‘이런 이별도 있어’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명품 보컬리스트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예능을 통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KCM 단독공연은 오늘(23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