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진혁, '왜 오수재인가' 해맑은 로스쿨 청년 '남춘풍' 役 출연 확정
이진혁, '왜 오수재인가' 해맑은 로스쿨 청년 '남춘풍' 役 출연 확정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10.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툴터=티오피미디어
사진툴터=티오피미디어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이진혁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캐스팅됐다.

이진혁은 2020년 3월 MBC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첫 연기를 시작해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KBS ‘디어엠’과 최근 방송한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를 통해 배우로서도 꾸준히 필모를 쌓아가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로 5번째 작품을 이어간다.

이진혁은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접고 친구들과 PC방을 차려 공부를 시작해 서중대 로스쿨에 합격. 장차 대통령이 되는 게 꿈이라는 해맑은 청년 ‘남춘풍’ 역을 연기한다.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쫓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다.

‘왜 오수재인가’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 서현진 주연으로 ‘펜트하우스’, ‘낭만닥터 김사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공동 연출하고, ‘사의 찬미를 통해 세밀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박수진 감독과 신예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을 확정한 이진혁은 지난 18일 새 앨범 [Ctrl+V]를 발매한데 이어 1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토요일은 밥이 좋아’ 등에 출연하며 가수, 연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이진혁은, 지난 18일 4번째 미니 앨범 [Ctrl+V]를 발매하고 이번 주말 음악 방송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Work Work’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