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pop스타 김나윤 나는문제없어" 원곡가수 황규영이 말하는...
K-pop스타 김나윤 나는문제없어" 원곡가수 황규영이 말하는...
  • 신소연
  • 승인 2012.03.0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는 문제없어"의 원곡가수이며 작곡가인 "황규영"이 K-pop스타를 시청한 소감을 조심스레 밝혔다.생방송 하던 날, 우연히 김나윤양이 나는 문제 없어를 부르는 모습을 시청하면서 많이 당황 했고 대신 불러주고 싶을 정도였다.

일단 치어리딩을 하면서 노래를 불러서인지 음정이탈이 심했고 과장된 발성으로 정작 있어야 할 부분에 액센트가 없어져서 이 노래가 맞나? 싶을 정도로 관객들에게 감동도 주지 못한 점 또한 아쉬웠다.박진영"의 심사평에선 본인이 해주고 싶은 말을 대신해 주는 듯 공감이 갔다.하지만 생방송이라는 부담감이 아마추어에겐 부담이 컸을 테고 더욱이 킨텍스의 방대한 공간과 가득 메운 방청객 앞에서 오디션을 보는 10대인 나윤양에겐 더욱 힘들었을 것이다.

프로 댄스 가수들도 춤추면서 완성도 있는 라이브를 한다는 것은 사실상 어렵다.춤과 라이브로 하다 보니 제 역량을 다 보여주지 못한 점이 무척 아쉬웠다.

"나는 문제없어"가 언뜻 들리기엔 쉽게 들리지만 막상 불러보면 아주 어려운 노래라는 점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만만히 생각하고 덤빈 결과이지만 "나는 문제없어"는 소위 말하는 국민가요이니 만큼 "기"가 센 노래다. 그 큰 기운이 나윤양에게 큰 힘이 되어 훌륭한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다.

아울러 "황규영"은 이번에 새로 나올 재즈앨범 녹음으로 한창 바쁜 일과를 보내고 있다며 근황을 알려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