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천지 서울야고보지파 “1000인의 평가단으로 당신을 모십니다”
신천지 서울야고보지파 “1000인의 평가단으로 당신을 모십니다”
  • 장수아 기자
  • 승인 2013.11.11 11:33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서울야고보지파는 16일 오전 10시와 2시 서울 상계동 서울교회에서 ‘제1기 신천지 1000인의 평가단’을 초청해 신천지 평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신천지 1000인의 평가단’은 개신교계의 무분별한 신천지 마녀사냥이 계속되는 가운데 “옳은 것은 옳다고 하고 아닌 것은 아니다 하라(마5:37)”는 예수님의 말씀처럼 직접 신천지 교회를 보고 듣고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평가단 프로그램은 ▲하늘문화 공연관람 ▲신천지 활동 영상 시청 ▲말씀세미나 ▲테마관 관람 ▲사회공헌 봉사활동 사진전 ▲질의응답 및 평가·상담 부스 운영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말씀세미나에서는 신천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라는 주제로 모든 것을 밝혀주는 시간을 갖는다.

서울야고보지파 정천석 지파장은 “평가단을 통해 시민들의 소리를 가감 없이 듣고 지역사회와 소통할 것”이라며 “신천지는 진리를 위한 신앙, 공의 공도의 신앙, 최선의 성군의 자세로 신앙하고 있음을 알리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공개 평가단 초청을 통해 신천지는 어느 교단, 교파보다도 바른 신앙과 가치관으로 신앙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천지 평가단 참석을 희망하는 자는 16일 신천지 서울교회를 방문하거나 서울교회 (070-7512-56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