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30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30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10.30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30일 금요일(음력 9월18일·기묘)

▶쥐띠 = 자신이 저질러 놓고 감당 못할 것은 하지마라. 가끔은 엉뚱한 행동으로 가족을 놀라게 하는 성격을 고쳐라. 2·3·7월생 생업도 중요하지만 가정을 지키고 안정이 필요하다. 당신의 아내가 울고 있음을 알고 있는지. 행과 불행은 마음에서 누리는 것임을 알라.

▶소띠 = 사소한 일로 오해가 있으나 시간이 해결해주니 성급히 굴지마라.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애정에는 부정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삼가라. 주위에 보이지 않는 눈이 수없이 많음을 인식하고 언행 조심하라. 구설이 따른다.

▶범띠 = 혼자만의 욕심보다는 남을 돕는 이에게는 큰 이득이 생기니 차근차근 탑을 쌓듯이 베풀면 한꺼번에 복이 올 수. 4·8·10월생 신병이 악화될 수 있고 우울증이 빠질까 염려된다. 애정에는 욕심을 버려라.

▶토끼띠 = 필요 이상으로 감정을 드러내면 대인관계에서 손해를 볼 경우가 있다. 애정에 실패한 사람이라면 여자는 연하가, 남자는 연상이 따르는 격. 좋은 인연이 될 듯하다. 금전조달은 될 듯하면서 침체 상태가 될 듯.

▶용띠 = 꾸준함은 성공을 가져오는 것처럼 새로운 것보다는 현재를 지켜 나감이 길하다. 자신 없이 하는 일은 자신 것이 아니라 남의 것을 하는 격이니 용기가 필요할 때. 3·7·12월생 남녀 간에 한발 양보해서 성격을 맞추어라.

▶뱀띠 = 서로 간에 기쁨과 즐거움이 교차할 수. 여러 가지 모임으로 지출도 많으나 수입도 있겠다. 기혼 여성은 직업을 갖고 싶으면 부업으로 작게 시작한다면 짭짤한 재미를 볼 수 있겠다. 욕심은 금물.

▶말띠 = 각오와 결단이 필요할 때. 실력자와 협력하여 일을 추진하면 의외로 좋은 결과 있을 듯. 6월생은 자신만 알고 있는 비밀이 있으면 끝까지 간직하고 살결이 검은 사람은 친가의 덕을 보면서도 신경을 쓰는구나.

▶양띠 = 축제 분위기에 어울려서 다툼이 있을 듯. 과음을 삼가고 언행을 조심할 것. 사업도 위태로운데 허황된 마음으로 한눈팔지 마라. 내조의 힘이 있어야 번창할 수 있다. 존중해주는 마음을 가지고 1·4·9월생 내실을 기하라.

▶원숭이띠 = 겸손이 지나치면 오히려 무시당할 수 있다. 매사를 자신 있게 행할 것. 세상에 자기만 외롭고 답답한 여자로 착각 말며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라. 믿었던 사람이 정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격. 7·8·9월생 흰색으로 자신감 찾을 것.

▶닭띠 = 과신을 삼가고 침착하게 처신해야 대길하다. 뜻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경거망동은 금물. 매사를 신중히 처신하고 자기수양에 힘써야 할 때. 2·9·12월생 가정을 위해서 새롭게 출발하라.

▶개띠 = 밖의 일보다는 내실을 기할 것. 가족을 적대시 하지 말고 서로 감싸주는 사랑이 필요하다. 가정은 작은 천국이다. 가정이 원만해야 사업도 안정된다. 5·6·19월생 투기는 삼가고 현 상태를 유지하라.

▶돼지띠 = 진실은 진실로 통하는 법. 묵묵히 주어진 일에 열중하고 타인의 호의도 겸손하게 받아들여라. 자식에게 더욱 신경 쓰고 제작 건축업 하는 사람은 호황의 날이다. 단, 여자관계를 경계할 것. 처신을 잘해야 오해가 없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