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12월 31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12월 31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12.3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6월18일 수요일 (음력 5월21일·경신)

▶쥐띠 = 생각대로 안 되니 답답할 뿐. 사랑하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라. ㄱ·ㅇ·ㅈ성씨 용기가 필요하다. 변화를 주는 것은 좋지 않다. 1·4 ·6월생은 검은색 의복은 되도록 피하는 게 좋다. 투기는 절대 금물.

▶소띠 =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다는 말을 명심하라. 첫 단추를 신중하게 끼워라. 유비무환의 자세가 좋다. 의류업자는 재미를 본다. 판매직 종사자는 골치가 아프다. ㄱ·ㅂ·ㅇ·ㅎ성씨를 깊은 관심으로 신경 써야 한다. 1·2·5월생 정에 연연하지 말 것.

▶범띠 = 4·5·11월생 연인의 주변 사람 때문에 마음고생 하겠다. 직장인은 승진 여부가 달린 하루가 되겠다. 늦은 시간 운전 조심. 차분히 내실을 기하라. 결혼 문제는 복잡하게 얽혀서 성사가 어렵다. ㅂ·ㅅ·ㅇ성씨는 소·용·개띠의 도움이 힘.

▶토끼띠 = 75년생 ㄱ·ㅅ·ㅇ성씨는 본인의 적성을 항상 생각하라.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다고 직장을 옮기면 더 좋지 않은 상황에 빠질 수도 있다. 1·8·11월생은 연인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 게 좋다. 서쪽 길.

▶용띠 = 거만한 성격에서 벗어나 겸손한 자세를 가질 것. 유혹을 조심하라. 가정에 대한 불만은 금물이다. ㄴ·ㅂ·ㅇ성씨는 자신의 위치를 지켜야 한다. 뱀·양·원숭이·돼지띠의 눈치를 살피게 된다.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하라.

▶뱀띠 = 마음에 장벽이 있으니 의욕을 잃기 쉽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도 좋겠다. 지나친 투자는 삼가고 동업은 금물이다. ㅅ·ㅇ·ㅎ성씨는 자신감을 가질 때 성공할 수 있다.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이룰 수 없는 법. 서서히 운이 열리고 있다.

▶말띠 = ㅅ·ㅇ·ㅎ성씨 동업자와 의견 충돌로 심각한 상화에 직면할 듯. 뱀·토끼·닭·돼지띠의 도움이 필요하다. 북쪽에 귀인이 있을 듯. 지금은 힘들어도 꾸준히 노력하면 대성할 수 있다. 1·5·8·9월생 푸른색 의복이 행운을 줄 것이니 가까이하라.

▶양띠 = 생각지 못한 어려움이 닥치니 흐름을 잘 포착해서 결정하라.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채무에 1·5·8·10월생 하루하루가 힘겹구나. 북쪽으로 가 도움을 청하라. 뱀·용·말·개띠의 조언이 필욯ㄷ.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 열쇠가 있다.

▶원숭이띠 = ㄱ·ㅅ·ㅇ 성씨 심성은 착하나 인정을 받지 못한다. 끈기가 없고 계획을 실천하지 못하는 것이 흠. 2·3·6월생 애정적으로 갈등이 심할 듯. 소·용·양띠와 화합하면 길하다. 검은색은 피하고 따뜻한 색을 가까이 하라.

▶닭띠 = 지금 하는 일에 정을 붙이지 못하고 다른 것을 찾아 헤매는 격. 2·8·10·12월생 샘을 파려면 한 곳만 파라. ㄱ·ㅈ·ㅊ성씨 남을 원망하기 이전에 자신의 결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남쪽에서 귀인이 기다리고 있다.

▶개띠 = 잘 안 되던 일이 서서히 풀릴 듯. 토끼·말·닭띠와 힘을 합하면 안 될 일 없다. 남의 도움을 받을 생각만 하지 말고 한 발 더 뛴다는 마음으로 일하라. 1·2·5월생 집 나간 자식 걱정이 태산이지만 본인의 건강도 생각할 것.

▶돼지띠 = 혼자 힘들어하지 말고 소·범·닭띠에게 힘을 빌려라. 속에 담아 두지 말고 합의점을 찾을 것. 집안에 우환이 있다면 북·남쪽에서 약을 구하라.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준다. 7·8·9월생 검은색과 흰색이 길조.

구삼원 원장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