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고맙다!" 매스컴업계 채용소식
"고맙다!" 매스컴업계 채용소식
  • 이희선
  • 승인 2009.07.19 0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세째주, 방송/매스컴 No.1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대웅그룹, CJ미디어, 나비미디어, 엠넷미디어(주), (주) 포커스신문사, (주)서울신문엔티엔 등에서 방송/매스컴 분야 채용이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대웅그룹에서 언론 홍보 전문가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5년 이상 경력자를 요구하며 나이/성별/학력은 모두 무관하다. 자격 요건으로는 홍보대행사 경력과 기업체 홍보경력이 있어야 하며 제약홍보 경력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이후 2차 인적성 검사와 3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전형방법은 회사 홈페이지(http://recruit.daewoong.co.kr)를 통해 27일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CJ미디어(주) 에서는 신입아나운서 2기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 조건은 4년제 대학 졸업이상자의 학력으로 나이와, 성별, 경력은 무관하다. 담당업무로는 CJ미디어 MPP채널 내 아나운서를 맡게 되며 해외 아나운서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여야 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지능력검사를 거쳐 3차 카메라 테스트와 4차 실무면접 그리고 마지막으로 5차 임원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 방법은 7월 20일 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cj.net)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마케팅 PR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는 언론보도/홍보관련 1년 이상 업무 경력자와 언론홍보 관련 학과 출신 PR인턴을 모집한다. 학력/나이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다국적 기업의 홍보 경력자와 홍보대행사 마케팅 홍보 경력자 출신은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직무실습, 3차 인성면접으로 이루어진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오는 7월 31일까지 이메일(aha310@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abimedia.co.kr)를 참고하면 된다.
 
엠넷미디어(주)에서 Mnet 신규프로그램 조연출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기타 계약직이며 나이/학력/경력 모두 무관하다. 자격요건으로는 아비드 기본 사용가능자 및 6mm 기본 사용가능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되며 전형방법은 담당자 이메일 (jn841102@naver.com)로 7월 30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cjmnetmedia.com) 또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주) 포커스신문사에서 영어전문기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 조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의 학력과 2년 이상 경력자여야 하며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해외 대학 및 중/고등학교 졸업자 및 영어교육시장에 관심을 가진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 전형 이후 개별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전형 방법은 7월 31일 까지 담당자 이메일(pjb@fnn.co.kr)을 통해 이메일 지원하여야 한다.
 
(주)서울신문엔티엔에서 사진기자 인턴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신입 사원의 경우 대졸 예정 이상자여야 하며. 경력자의 경우 2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자격요건으로는 사진 전공자여야 하며, 운전가능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이후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되며 전형 방법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seoulntn@seoulntn.com) 으로 제출하면 되며 전형 일정은 충분 인원 채용 시까지 지속된다.  
 
이밖에도 SBS프로덕션에서 긴급출동 SOS24시 FD를, YTN DMB에서 데이터방송 마케팅 영업 담당자를, 프라임 방송에서 프로그램 제작 AD를, (주)엠비씨게임에서 게임다큐멘터리 조연출을 모집한다. 자세한 정보는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