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 29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 29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4.2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29일 금요일 (음력 3월23일·신사)

▶쥐띠 = 보아도 못 본 척 하라. 너무 참견이 많으면 불화가 있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력을 길러야 할 때. 연구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소원을 이루는 행운의 날. 1·3·9월생 남녀관계로 마음고생 하겠으니 신중히 판단하라.

▶소띠 = 어제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의 웃음꽃을 피운다. 참고 기다렸던 보람이 있겠으나 자신은 걱정거리에 휩싸인다. 자기 것이 아니면 생각지도 마라. 사업으로 욕심이 필요할 때며 투자 또한 길하다. 6·7·9월생 사랑 때문에 우는 날.

▶범띠 = 오늘은 근신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부부간에 언행 불손으로 직장 일까지 영향이 미치겠으니 3·5·12월생 조심할 것. 큰일은 내일로 미뤄라. ㅇ·ㅂ·ㅅ성씨는 반대로 행운이 도래하니 추진하는 일 적극성을 가져라.

▶토끼띠 = 인생은 누구에게나 연습과정이 없다. 오직 태어나면서부터 자신이 개척하고 터득해 나가야 될 크나큰 과제임에 틀림없다. 삶이 어렵고 힘들다고 부모를 원망한들 문제가 풀리지는 않고 마음만 상할 뿐이다. ㄱ·ㄴ·ㅎ성씨 애정에 갈등.

▶용띠 = 아무리 어려운 일일지라도 마다하지 않고 혼자서 해낼 수 있는 대단한 용기도 있지만 때론 좌절하며 절망에 빠질 때가 많이 있다. 2·8·1월생은 자기발전을 위해서라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임.

▶뱀띠 = 자신의 욕심만 부리지 말고 신용도를 높이는 것이 우선임. 나중엔 신용이 큰 재산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 작은것에 집착하다 보면 더 큰것을 놓치는 결과가 되기 쉽다. 가정에도 신경 써라. 한눈팔다간 후회가 클 듯. 2·7·10월생 자식걱정 있겠다.

▶말띠 = 자신의 능력만으로는 힘들다. 주변의 도움이 크다. 인기 있을 때 겸손함으로 자리를 확보하고 먼 미래를 지향하라. 딸보다 아들이 중요함을 아는 그대의 마음을 하늘이 안다. ㄴ·ㅊ·ㅎ성씨 밤길 운전 조심.

▶양띠 = 최선을 다하고 나서 나타나는 결과에 대해서는 겸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아랫사람에게도 대우를 소홀히하지 마라. 낮과 밤의 변화는 흑백의 차이다. 휴가철에 있었던 일은 좋은 방향으로 돌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임하라.

▶원숭이띠 = 자신을 학대하는 건 가정을 버리는 것과 같다. 오늘의 고난은 내일의 기쁨이 될 수 있으니 노력하는 자만이 결국 승리자로 우뚝 선다. 현 위치에서 최선만을 추구하는 것이 성공의 보증수표가 될 것임. 유혹의 손길은 피로 뿐. 쉬어라.

▶닭띠 = 모든 것은 마음으로부터 오는 법. 잡념을 버리고 주어진 일에 충실 하라. 허욕을 부린다면 함정에 빠질 우려 있다. 입에 넣는 것은 깨끗하나 나오는 것은 더럽다 하지 마라. 그것은 당신을 보는 것과 같을 수 있음. 지나친 모략은 삼가.

▶개띠 = 새로운 사업이 순조롭게 풀리고 있으니 더욱더 내실을 기하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는 격의 없는 것이니 자존심을 버리고 상대함이 좋겠다. 1·4·9월생 목마른 시기에 물소리가 들리니 도움주면 받고 베풀라.

▶돼지띠 =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받을 수 있음을 알라. ㄴ·ㅍ·ㅎ성씨 지나친 신경은 건강에 해롭다. 음식엔 각별히 조심할 것. 산 너머 산이 있어 힘에 겹지만 도착지가 보이는 운.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