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30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30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4.30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30일 토요일 (음력 3월24일·임오)

▶쥐띠 = 서로의 의견차이로 계획한 일에 차질이 있겠다. 어려운 고비를 성실함으로 극복한다면 반드시 성취할 수 있을 듯. 외로움을 억지로 극복하려 하면 부작용이 오히려 클 수 있다. 형제와 자녀 중에도 당신 편은 없구나. 버린 것 찾으려다 많은 것을 잃는 수.

▶소띠 =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아 나가라. 상부상조하면 지금 안 되는 일 없을 듯. 침체되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릴 수. 과욕은 금물. 미혼자 5·7·9월생은 완전한 인연을 찾으려면 서·남쪽에서 찾아보라.

▶범띠 =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 할 때이다. 오가는 사람들 말에 동요되지 말고 안정감을 갖는 게 좋다. 애정운은 3·5·7월생은 기다림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게 된다. 원숭이·양·소띠를 경계함이 좋을 듯.

▶토끼띠 = 지금은 힘들고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낙심을 갖는 것은 금물. 서서히 당신의 운이 열릴 것이다. 건강관리에 신경 쓰고 ㅈ·ㅂ·ㅎ성씨를 조심한다면 생각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1·7·9월생 사랑하는 자는 그의 고마움을 알라.

▶용띠 = 정성이 지극하면 하늘도 돕는다. 맡은 바 일에 신의를 지키고 충실하니 더욱더 대성할 듯. 남의 일에는 참견 않는 게 어떨까. 그동안 쌓아온 애정에 배신감을 느끼는 때이다. 부부는 서로가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때.

▶뱀띠 = 모든 일은 출발이 중요한 법. 필요 이상으로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면 오히려 복잡해지니 신중히 검토해서 추진하면 좋겠다. 5·6·9월생 남 탓으로 불만과 짜증이 생길 수. 직업 전선에선 충실히 뛰어라. 당신은 모든 게 가능하다.

▶말띠 = 현재는 답답하더라도 점차로 모든 일이 번영할 운.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 위치를 확보해야겠다.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북쪽 길하고 7·8·9월생 백색·검정색 입어라. ㅁ·ㅂ·ㅎ성씨 건강주의.

▶양띠 = 성실한 만큼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때가 드디어 왔다. 과욕보다는 겸손한 태도가 요구될 때. 아들보다 딸 농사를 잘하면 아들에 대한 기대 이상으로 훨씬 더 큰 기쁨을 누릴 것이다. 3월생은 부부간 불만을 품는 것 절대 금물임.

▶원숭이띠 =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기고 원한 바를 성취할 때 크나큰 득이 있을 것이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이다. 지금 달콤한 것은 독약이요 따끔한 충고는 보약이다. ㅂ·ㅊ·ㅇ성씨 부부 화합의 날.

▶닭띠 = 매사가 순탄하나 무모한 일에 손을 대면 실패를 자초하게 될 듯. 애정은 성급하게 굴면 역부족. 달래는 마음이 필요하다. 불륜은 일생동안 후회할 일 생기니 정리함이 좋을 듯. 5·7·9월생 유혹에 빠질 우려 있다.

▶개띠 = 새로운 계획에 좋은 결과 있을 듯. 더욱더 전진하라. 비가 온 후에 땅이 굳어지듯이 이제는 흔들림 없이 잘 될 것이다. 2·8·12월생 유혹은 멀리하라. 돌이킬 수 없는 일 생길 수. 범·돼지·닭띠를 가까이 말 것. 언쟁으로 다툼 일어날 듯.

▶돼지띠 = 거북이 토끼를 따라 잡은 것처럼 끈기 있게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보인다.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뭔가 잊은 듯한 속마음은 욕심 때문이다. 여행이라도 떠나 봄이 어떨지. ㅁ·ㅂ·ㅇ성씨 금전관계로 언쟁 있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