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7월 2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7월 2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7.02 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7월2일 토요일 (음력 5월28일·을유)

▶쥐띠 = 나그네가 주인이 될 수도 있는데도 주막집에 잠시 쉬어가는 격. 9·11·12월생 책임감 없는 행동은 하지마라. 때가 왔다. 막차를 놓칠까 염려된다. 지혜를 얻을 것. 72년생 미혼인 ㄴ·ㅅ·ㅎ성씨 현재 애인과 내년쯤 웨딩마치를 울리면 좋을 수. 건강주의.

▶소띠 = 아무도 모르는 햇살 속에 자기 색깔을 키워 나가는 격. ㄱ·ㅈ·ㅊ성씨 주위 도움 없이도 일정한 추진력으로 사업을 번창시킬 수. 가정의 화목도 한몫을 하는구나. 1·2·5·7월생 성급하게 행마를 서두르면 자칫 건강을 해침을 알아라.

▶범띠 = 열쇠는 본인이 쥐고 있음을 알라. ㄱ·ㄷ·ㅈ성씨 부하직원을 탓하는 것은 본인의 명예에 먹칠함을 알아야 할 때. 3·8·9월생 가정의 앞날은 당신하기 나름. ㅂ·ㅇ·ㅊ성씨를 멀리하는 것도 좋을 듯. 특히 여성은 자신을 불구덩이로 몰아가는 지름길임을 알라.

▶토끼띠 = 1·10·12월생 바다의 잔잔함만 믿다간 폭풍의 과격함을 미처 발견하기 어려워질 듯. 선이 있으면 악이 있음을 알라. ㅂ·ㅊ·ㅎ성씨 마음의 고통을 삼키려만 말고 풀려고 하는 노력의 자세가 필요하겠다. 애정의 감정을 폭로하라. 고삐를 더욱 잡을 것.

▶용띠 = 자라는 나무가 반듯하게 성장하려면 잔가지가 잘리는 아픔을 치러야 하는 법. 1·6·7월생 부모의 품속에서 헤어나야 할 때. ㅁ·ㅂ·ㅎ성씨 사업가는 열매를 맺기 위해 고통이 필요하겠다. 내년 초쯤 사업운 확장이나 변동이 열릴 듯.

▶뱀띠 = 4·8·12월생 가정을 지키는 것이 최상책.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안식처 찾을 길 힘들 듯. 이성을 찾고 현명한 판단이 필요할 때. ㄱ·ㅅ·ㅎ성씨 사업번창을 원하면 신용부터 지켜라. 제품의 확실성과 창의력도 보강함이 좋겠다. 매매건 지연되고 있다.

▶말띠 = 얼어붙은 둥지에 새가 앉으니 온기는 있으나 자신은 아픔을 당하는구나. 3·7·9·11월생 당신의 희생으로 남을 도우니 동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듯. ㅇ·ㅊ·ㅌ성씨 사랑으로 가정을 다스려라. 그를 믿는 것은 다시 돌아올 기회를 주는 것.

▶양띠 = 당신의 욕심으로 가정에 피해를 준다는 걸 알아라. 자신의 분수를 지키는 길이 편안함의 길이 될 듯. 1·2·6월생 건강이 염려되는 날이다. 자신이 작성한 문서에 더욱더 재검토가 필요하겠다. 친구나 동료 간의 유대관계 좋아질 수. 검정색 피할 것.

▶원숭이띠 = ㅁ·ㅇ·ㅎ성씨 본인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쉬는 날이 될 듯. 내일을 위한 재충전을 요함. 5·7·9·10월생 인형이 되지 마라. 타인이 조정하는 대로 그대로 따르면 당신에겐 이익이 없을 수. 자신의 의견을 과감히 내세움도 필요하겠다. 시비에 조심할 것.

▶닭띠 = 투기에 손을 대면 헤어 나오기 힘든 법. 57년생 3·7·9월생 가정을 생각함이 좋을 듯. 쥐·소·양·개띠의 조언은 천금을 주고도 아깝지 않을 수. ㄱ·ㅇ·ㅈ성씨 사업을 하려면 미래성과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지만 추진력도 요구됨을 알아라.

▶개띠 = ㄷ·ㅂ·ㅇ성씨 자만심에 빠지면 좋은 일도 액운으로 변한다는 이치를 깨달아야 할 때. 참을성과 겸손함을 흡수하면 좋을 듯. 5·6·12월생 생각하면 할수록 보고 싶은 것이 떠난 애정이다. 새로운 일에 투자함이 어떨지. 동기간에 화목을 유지할 것.

▶돼지띠 = 2·3·7월생 사업에 새로운 사업이 나타날 듯. 꾸준함으로 밀고 나감이 좋을 수. 하지만 기분대로 하다가 매사를 흙탕물에 빠뜨릴 액운. ㄱ·ㅅ·ㅍ성씨 연상의 연인으로부터 검은손이 뻗치니 주의함이 좋겠다. 북·서쪽 가지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