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7월 9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7월 9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7.09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7월9일 토요일 (음력 6월6일·임진)

▶쥐띠 =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것은 자신의 인격도 실추시킴을 알아라. 2·7·8월생 믿는 사람일지라도 가급적 비밀만은 지키는 것이 좋을 듯. 지나친 언행은 불화를 낳을 수 있다. ㅂ·ㅇ·ㅊ성씨 부부 함께 새로운 기분으로 여행을 떠남이 어떨지. 북·동쪽이 길.

▶소띠 = 73년생 미혼자 1·6·7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 한 통화 어떨지. 오늘 오후에 만나는 것도 사랑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 ㄱ·ㅅ·ㅇ·ㅊ성씨 동쪽에 있는 사업 이익을 보기엔 시기상조. 쥐·범·용띠는 잊어버려라. 매매 계약은 금물.

▶범띠 = 당신의 마음은 주변이 알고 있으나 그 마음 이용하려는 자 또한 범람하니 주관을 챙겨라. ㅇ·ㅈ·ㅎ성씨 노력 끝에 광명 찾고 오후에 희망의 불꽃이 타오르니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임이 좋을 듯. 막혔던 금전 남·서쪽에서 갑작스런 횡재수.

▶토끼띠 = 5·7·8월생 부인에게 최대의 선물은 안정을 시켜주는 것. 직장일의 불운을 집에까지 가져가 감정을 연장시키면 어두운 분위기를 변화시키지 못할 듯. ㅇ·ㅊ·ㅎ성씨 뱀·원숭이·돼지띠가 도움주면 좋으련만 사랑의 재확인 필요하겠다. 북·동쪽 사람 조심.

▶용띠 = 사랑이 식어가니 마음 또한 담담하구나. 6·7·9·12월생 동쪽에 있는 님은 내 짝이 아니다. ㄱ·ㅂ·ㅇ·ㅎ성씨 현재까지의 방황은 새로운 사업의 초기단계라 생각하고 지금부터라도 승자가 되기 위한 발판을 만듦이 좋겠다. 자녀에게 사랑의 매가 필요할 때다.

▶뱀띠 = 53년생 ㄷ·ㅂ·ㅊ성씨 사별자 새 인생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 서향 2·5·11월생이면 좋은 평생 동반자가 될 듯. 자녀들도 동의하겠다. 목재·철재·어항 사업의 불경기는 혼자만이 아니다. 내년을 위해 다시한번 발판을 밟아라. 변동수 아직은 이르다.

▶말띠 = 4·5·11월생 사랑의 말을 가볍게 여기면 시련당할 수. 좀더 깊이있게 생각하는 것도 좋을 듯. 66년생 승진수나 직업 변동수 있으니 한층 더 분발해야 할 때. 여성은 정신적 수양이 필요하다. 가정의 우환 또는 당신으로 인해 걱정하는 사람이 많겠다.

▶양띠 = ㄴ·ㅂ·ㅇ·ㅊ성씨 건강의 회복이 빨리 올 수. 찾은 건강 지키는 것이 중요하겠다. 3·7·9월생 인생의 평화는 고통 속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니 낙심하지 마라. 43년생 아주 작은 것이라도 선물하는 것이 아내의 화를 푸는 길. 갈색이 행운의 색깔.

▶원숭이띠 = 68년생 미혼자 3·5·7월생 동료로 인해 새로운 이를 만나니 가슴이 두근거리고 말도 떨리니 내 사랑임을 확신할 듯. ㅈ·ㅊ·ㅎ성씨 동쪽에서 오는 연락 받지 말고 서쪽에서 오는 손님 어떤 일이 있더라도 만나는 것이 사업과 가정에 좋은 인연이 될 수.

▶닭띠 = 시비수에 걸리지 말고 언행 각별히 조심하라. ㅇ·ㅊ·ㅍ성씨 사업도 가정도 물에 잠길 수. 나무나 분재를 가까이 두는 것도 좋을 듯. 3·5·9월생 마음의 상처는 받겠으나 쥐·용·돼지띠를 편안한 마음으로 새로운 사람에게 보내줌이 좋을 것이다.

▶개띠 = 공직자는 검은손을 내쳐야 할 시기. 3·4·7·11월생 꼬리는 잡히게 마련. 공익사업에 힘씀이 좋을 듯. ㄱ·ㄴ·ㅎ성씨 먹기 싫은 밥을 억지로 먹으면 체하는 법. 적당한 자신의 위치를 인식하고 정의로써 배척하는 것이 좋겠다. 서쪽에서 귀인이 도움 주겠다.

▶돼지띠 = 5·9·12월생 소신껏 해 주고도 원망만 듣는 격.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화를 막는 길. ㄱ·ㄷ·ㅊ성씨 일은 인생의 맛을 내는 소금이다. 힘듦을 참고 이겨나가는 자만이 성공할 수 있음을 알며 생활의 보람이라 여기고 자신을 위로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