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 12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 12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8.1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12일 금요일 (음력 7월10일·병인)

▶쥐띠 =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은 좋아도 자만심은 금물. 필요이상의 지출이 많으니 낭비에 조심하고 주위사람 조언을 듣는 것이 큰 효과 있겠다. 진행하던 일 또한 희소식을 안겨주나 ㄱ·ㅈ·ㅍ성씨는 가까이 하던 자가 왜 떠나는가를 신중히 살펴라.

▶소띠 = 자만하다 물에 빠지게 되는 격으로 모든 걸 겸손히 대할 때 자리가 빛나며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많아 질 듯. 현실보다는 미래를 볼 수 있는 안목으로 일을 추진할 때 대성할 수. 2·9·11월생 끈기와 인내 필요하며 북서쪽이 길. 불필요한 손장난은 삼가.

▶호랑이띠 = 신의를 지키며 행동할 때 운이 함께 하니 하는 일 순조롭겠다. 2·7·9월생 동업은 각별히 신경 써서 상부상조할 것. 상대가 딴 곳에 마음 둔다 해서 쉽게 포기는 금물. 62년생 ㄱ·ㅇ·ㅂ성씨 상대에게 연연해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보며 길을 찾음이 좋겠다.

▶토끼띠 = 씨앗을 뿌려 거두어들이는 기쁨처럼 사업 또한 호황으로 발돋움의 시기가 왔구나. 가정에도 경사수가 있지만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처신에 주의할 것. 2·7·11월생 남의 말 열 마디보다 가족의 말 한 마디가 보약임을 알고 가정에 신경 써라.

▶용띠 = 좋은 소리도 여러번이면 잔소리가 되고 듣기 싫어한다. 상대를 사랑한다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어 확신을 갖게 하라. ㄱ·ㅅ·ㅎ성씨 현재는 마음과 몸이 지친 상태로 속마음까지 상해있을지라도 새로운 희망이 다가오고 있으니 믿음의 마음 가질 것.

▶뱀띠 = 지금은 자신의 행위를 살펴보고 뜻을 성취시켜야 할 때다.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보듯 자신을 발견할 때이다. 1·8·12월생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현실을 직시함이 어떨지. 그 이상 상대의 마음 상하게 하지 말고 하고 있는 일에 더욱더 정진할 것.

▶말띠 = 무슨 일이든지 한 번에 성취하려고 서둘지 말고 차근차근 실행하라.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려거든 ㅁ·ㅇ·ㅊ성씨의 의견을 받아들여 진행함이 좋을 듯. 3·8·9월생 주변을 정리하고 자신을 지키는 길만이 사업도 번창하고 인기 또한 상승으로 이끌 수. 북·서쪽이 길향.

▶양띠 = 희망을 갖고 착실하게 노력하니 마음에 안정과 여유가 찾아온다. 진실한 마음이 주위에 비춰지니 여기저기서 도움의 손길이 올 수. 서비스·가이드·요식업 종사자는 길하고 문서관계로 이득이 올 수. 4·5·6월생 파란색·오렌지색으로 단장하라. 서쪽이 길방향.

▶원숭이띠 = 모든 것을 좋게 생각하면 그대로 실현될 수 있는 것처럼 행복 또한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것이 아니겠는가. ㄱ·ㅁ·ㅎ성씨 운다고 누가 그 인생 살아주지 않으니 고독에서 벗어나라. 애정은 만족감이 없지만 금전은 도움 주는 손이 많을 듯. 1·4·6월생 휴식이 필요.

▶닭띠 =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길만이 살아남는 일이다. 명예적인 것보다 사업적인 일에 신경 씀이 좋겠다. 멀리 여행이나 산행은 오늘 하루 가지 않음이 좋을 듯. 2·5·11월생 소화기가 좋지 않으니 음식이 많은 곳은 피함이. 몸 관리 철저.

▶개띠 = 차분히 처리해도 될 일이다. 무슨 일이든 극단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심사숙고해서 처신하라. 때가되면 꿈을 성취할 수 있으나 6·8·9월생 애정을 쉽게 생각하다 한꺼번에 모두 잃는 격이다. ㄱ·ㅇ·ㅂ성씨 동쪽이 길하며 신병 우려되니 건강조심할 것.

▶돼지띠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과 같이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말없이 주어진 일에 전념하면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3·4·12월생 애정은 옛정에 끌리지 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도전해 봄이 어떨지. 용기백배해 이길 수 있는 길이다. 음주는 삼가.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