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 15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 15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8.15 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15일 월요일 (음력 7월13일·기사, 광복절)

▶쥐띠 = 지위와 명예를 가질수록 겸손과 진실이 요구되는 때이다. 4·7·9월생 이기적인 행동을 한다면 사랑에 의심의 먹구름 낄 수. 닭·돼지·말띠와 애정갈등으로 고민하는 격. 분별없이 분수를 지키지 못하는 것은 자신이 퇴보하는 길임을 알라.

▶소띠 = 자존심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려말고 이치에 맞는다면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것. 모든 화는 말로부터 생기는 법. 서로가 존중하라. ㄱ·ㅂ·ㅊ성씨 경제권은 여자가 갖고 생활해야 쌓을 수. 금전은 어떻게 버느냐보다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

▶범띠 = 떠난 자 미워말고 남의 행동을 공연히 탓하지 마라. 지금 이 시점에서 누구를 위함인가를 생각해 볼 것. 자기를 반성하고 홀로 서기를 잘 해내는 사람이 가정을 원만하게 하고 사랑 받는 자이다. 7·10·11월생 증권·경마 투기는 장기적 투자보다 단기적일 때 이익 올 수.

▶토끼띠 = 목적한 바를 위해 뛰는 것은 좋지만 과대한 욕심으로 인해 가진 것까지 잃게 됨을 알라. 3·10·12월생 구상한 동업은 북·동쪽으로 추진하면 길. ㄱ·ㅈ·ㅍ성씨 자신의 만족을 위해 상대를 제압하려 말 것. 애정에 속지 않도록 자신을 지킴이 좋겠다.

▶용띠 = 정신적 압박감에 사로잡혀 꿈을 펼 수가 없구나. 진정한 마음을 상대가 인정해 주지 않으니 마음은 자꾸 다른 곳으로 멀어져 가는 격. 그래도 마음을 바로 하고 새롭게 시작하라. 4·8·12월생 부부 의견충돌이 자녀에게 끼치는 악영향을 생각하여 언행 조심할 것.

▶뱀띠 = 잘되면 자기 덕이요 못되면 조상 탓하지 마라. 잘될 때는 형제친척 간 돌보지 않고 이제 와서 손 벌리니 외면당할 수. 1·7·9월생 노력으로 원위치시킬 것. 과신은 불행을 자초할 수 있으니 정도를 지켜라. 아내의 말에 좀 더 귀를 기울임이 좋겠다.

▶말띠 = 얕은 지식으로 함부로 나서지 말고 언행 조심할 것. 스스로 어리석음을 자초하는 길이다. 1·8·10월생 애정에 솔직하며 본심을 드러내고 자신을 속이지마라. 상대가 진실을 알아주어 도움 받을 일 있겠다. ㅅ·ㅂ·ㅇ성씨 기회 포착을 잘하라.

▶양띠 = 5·7·11월생 여성은 마음 고생하면서 살아온 날들에 비해 얻은 것 없고 신병만 남았구나. 쓰라린 고통을 잊고 새로운 활로를 찾아 정진한다면 뜻한 바대로 되겠다. 운수·건축·스포츠용품을 다루는 업종은 나날이 발전하는 추세. 북·서쪽 투자하면 길.

▶원숭이띠 = 대인관계는 맺고 끊음이 중요. 상대방과의 약속 재확인 해볼 필요가 있을 듯. 56년생 ㅁ·ㅊ·ㅎ성씨 분명치 못한 일에는 뛰어들지 말라. 지금은 실리를 추구할 때지 욕심 부릴 때가 아니다. 주위에 적을 만들면 무조건 손해가 따름을 알 것. 애정은 화해가 우선.

▶닭띠 = 두 사람이 만나 살아가는 동안에 힘든 고비를 넘기는구나. 5·8·10월생 사랑이란 단어를 안고 고통을 극복하며 살아왔건만 시집 식구로 인해 신경 쓸 일 생길 수. 혼자 벙어리 냉가슴 앓지 말고 부부 의견 통합하여 길을 찾을 때 해결의 실마리 있겠다.

▶개띠 = 자신이 걷고 있는 길이 불황이라고 딴 길을 찾고 있는 격. 3·6·9월생 두 가지 일을 놓고 너무 견주다 보면 한 가지 일에서도 제대로 거둘 수 없음을 알라. 경험을 토대로 스스로 의욕이 생기도록 활발하게 움직일 것. 닭·쥐·토끼띠의 조언 얻는 투자는 길.

▶돼지띠 = 71년생 ㅍ·ㅈ·ㅇ성씨 새로운 길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쉽게 찾아온 행운이라고 결정 짓지 말 것. 몇 번이고 심사숙고하라. 부풀었던 꿈 물거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 10·11·12월생 북쪽이 길하나 푸른색 옷은 삼갈 것. 하던 일 중단될 수 있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