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MC몽 데뷔 이래 최초 알몸 공개
MC몽 데뷔 이래 최초 알몸 공개
  • 오지연기자
  • 승인 2009.11.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MC몽 2009 연말 콘서트 ‘버라이어티 정신’의 이색 포스터가 드디어 공개 됐다.

 총 세가지 종류로 나뉘어 공개된 MC몽 2009 연말 콘서트 ‘버라이어티 정신’ 포스터는 말 그대로 ‘MC몽은 무엇이든 시켜도 ‘버라이어티 정신’ 으로 버틴다’ 라는 의미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특이한 구성으로 MC몽만의 유쾌하고도 진지한 전매 특허 표정들이 담겨져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마스로 대표되는 색인 빨간색, 녹색의 빨래집게로 MC몽이 수난을 당하는 모습과 흰 눈을 맞으며 MC몽이 기도를 하는 모습, MC몽이 알 몸으로 흰 눈밭에 앉아 떨고 있는 모습을 각각 세 종류의 포스터로 제작한 ‘버라이어티 정신’ 포스터는 MC몽이 직접 나서 콘셉트를 기획 한 것으로 알려졌다.

 MC몽 소속사 관계자는 “콘서트 주제가 ‘버라이어티 정신’ 으로써 이에 맞는 콘셉트를 MC몽이 직접 기획했다” 며 “콘서트를 즐기러 와 주시는 관객들과 함께 어떠한 고난과 역경이라도 ‘버라이어티 정신’으로 극복해 내겠다는 MC몽의 각오가 포스터 안에 담겨 있다.” 고 밝혔다.

이어 “알 몸은 MC몽 데뷔 이래 처음으로 공개 하는 것이다. 그 정도로 콘서트를 위해 모든 열정을 다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번 MC몽 콘서트 ‘버라이어티 정신’ 은 그가 출연 하고 있는 프로그램 KBS2TV 해피 선데이 ‘1박2일’ 에서 2009년 MC몽이 직접 만들어낸 유행어로 이번 콘서트의 메인 테마로 정하고 ‘버라이어티 정신’을 바탕으로 가장 MC몽스러운 공연을 꾸미겠다는 의미에서 결정했다.

 MC몽은 지난 해 첫 전국투어 콘서트 ‘몽이 유랑단’ 에서 최다 히트곡들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버라이어티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하는 흡입력을 뽐내며 공연형 뮤지션으로 완전히 자리 매김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무엇보다도 국내 공연형 대형가수 ‘김장훈’ , ‘싸이’의 뒤를 잇는 차세대 공연형 가수로 손꼽히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2009년 연말 콘서트 중 MC몽의 콘서트는 지켜 볼 만 하다.

 MC몽은 이번 콘서트 기획 단계에서부터 공연 콘셉트, 선곡, 무대 연출 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공연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이어, 그 동안 MC몽이 선 보였던 뛰어난 무대 매너와 독특한 연출력, 화려한 게스트진들의 출연 또한 공연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MC몽의 버라이어티 정신’ 콘서트는 12월 24일 부산 KBS홀, 25일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엑스코, 27일 대전 컨벤션 센터 DCC, 31일 서울 체조 경기장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