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 22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 22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9.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22일 (음력 8월22일·정미)

▶쥐띠= 인정에 망하고 언행의 성급함 때문에 부부간 갈등이 심했건만 왜 또 미련을 두려는지. 3, 7, 12월생 생각 없이 처신하면 망신수는 서남쪽에서 뻗쳐오고 유혹을 이기지 못할 듯. 진퇴양난 격. 쥐가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에게 덤빈다는 사실을 상기하라.

▶소띠= 아무리 좋은 연장을 가졌다 해도 안 쓰면 녹스는 법. 마음의 문을 열고 베푸는 도를 실천하라. 당신에게 득이 있을 듯. 73년생 ㄱㅈㅎ성씨 나태함과 게으름은 금물. 자기계발에 힘씀이 좋겠다. 6, 7, 8월생은 노란색, 황토색 계통을 피할 것.

▶범띠= 책임 회피는 더한 화를 부른다는 걸 잊지 마라. 문제 해결은 당신의 숙제. 상대를 설득하려면 지혜와 의지력 그리고 그에 부합되는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언행이 요구된다. 2, 9, 10월생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 말고 새로운 추진은 동쪽을 택할 것.

▶토끼띠= 자식이 아니면 본인의 신병으로 건강을 찾지 못하는 격. 계획성 있게 방향에 맞는 약을 복용할 것. 2, 3, 6월생 서북쪽의 돼지, 범, 닭띠가 귀인. ㄷㅊㅎ성씨 매매건은 밤색과 쥐색 계통의 의복으로 맞이하면 당신 뜻대로 될 수. 과음 삼가.

▶용띠= 호랑이에게 물리는 것을 힘이 없기 때문이라고만 할 수는 없는 법. 어깨를 펴고 용기와 지혜로 대처함이 좋겠다. 좌절은 금물. 76년생 ㄱㅍㅎ성씨 동업의 운 있다. 3, 10, 12월생이나 북쪽의 쥐, 말, 개띠가 신용이 있고 믿을만한 인물일 듯.

▶뱀띠= 삶이 자연의 리듬처럼 순리대로 고르게 풀리겠다. 77년생 ㅊㅂㅇ성씨 기혼이면 기울던 사업도, 안정적이지 못하던 애정도 평온을 찾을 듯. 5, 7, 9월생 성급함과 좌절은 금물. 동남쪽이 길향이다. 미혼자는 자신감을 가질 것.

▶말띠= 씨를 뿌려 수확하는 격. 자연의 순리에 따르니 당신에게 좋은 결실이 오는구나. 1, 2, 5월생 가정에 관심을 가져라. 가정에 홍수가 나면 국이 없는 맨밥이 됨을 잊지 마라. 66년생 ㅈㅂㅎ성씨 신병에 유의하고 순간적인 실수와 언행을 조심할 것.

▶양띠= 차는 공복에 마셔야 향기와 맛을 한층 더 음미할 수 있는 법. ㅊㅇㅂ성씨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만 전념한다면 마음의 평화와 차 한잔의 여유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1, 2, 7월생 동쪽에서 약속한 이와 좋은 인연이 될 듯.

▶원숭이띠= 몸에 흉터가 있다고 하여 목욕탕에 가지 말라는 법은 없다. 인수는 하되 담보, 문서 관계 신중히 처리하고 시비수 있으니 언행 조심. 정에 끌리지 말 것. 68년생 개, 용, 소띠와 만남이 사업상 좋은 관계로 이어질 듯. 3, 11, 12월생 서쪽에 있는 일 성사 가능.

▶닭띠= 배고파 밥을 먹으면 맛이 한층 더 좋은 법이지만 급하게 먹으면 더 큰 화근이 됨을 알 것. 지나친 신경으로 69년 5, 8, 12월생 우울증과 자만에 사로잡히지만 않으면 금상첨화. 가정의 평화도 자신에게 달렸으니 슬기롭게 기풍을 살려라. 서쪽 길향.

▶개띠= 70년생 오후에 할 일을 오전 중에 해결함이 좋겠다. 북쪽에서 중요한 일로 귀인이 올 듯. 주머니 사정에 개의치 말라. 미래의 득이 오고 있다. 4, 6, 10월생 투자의 기회가 주어지면 행함이 좋을 수. 빨간색이 길색. ㄱㅂㅊ성씨 가정 사랑에 헌신하라.

▶돼지띠= 늦은 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법. 승진을 준비하는 사람은 홍시와 같으니 분발할 것. 2, 8, 11월생은 우정이 한층 더 두터워질 수다. ㄷㅁㅈ성씨 되어가고 있는 일 의심 말고 진행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