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교육단신] 방학캠프, 스스로 학습캠프 외
[교육단신] 방학캠프, 스스로 학습캠프 외
  • 강한나 객원기자
  • 승인 2009.11.30 0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여름방학에 '스스로 학습캠프'에 참가한 여중생들     © 강한나 객원기자 (제공_ 아이캠퍼)
[한강타임즈] 방송인 로버트할리 씨를 모델로 통문장 암기방식의 영어회화 테이프를 개발, 국민적 인기를 끌었던 세스(CES)영어가 자기주도적 학습을 컨셉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영어학습관 ‘세스 토킹클래스’를 출범, 오는 12월 4일 서울 본사와 5일 대전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미취학 아동의 기초영어부터 중학생까지가 대상이며 오프라인 학습관과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활용해 영역별 스킬 학습을 학생 스스로 주도하도록 유도하는 트래이닝 전문 프로그램과 1:1관리프로그램, 데이터 및 컨텐츠 관리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문의 : 02-6341-7880)
 어린이 인성교육 리더십 전문 기업인 아이캠퍼(www.icamper.co.kr)는 오는 겨울방학 캠프에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 ´2010 스스로 학습캠프´를 개최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자기진단 테스트·스스로 목표 세우기·동기부여·학습계획 짜기·집중력 키우기·기억력 향상·자기주도학습·공부습관법 과정으로 구성됐다. 캠프는 12월 28일부터 5박 6일 과정으로 2차수에 걸쳐 경기도도립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다. 학습코칭 전문 강사진과 서울대 재학생들이 담임교사를 맡아 일대일 멘토로 나선다. 캠프 측은 오케이캐쉬백과 제휴로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참가 대상은 초4~중3학생이며 40명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비 68만원. (문의 : 02-2208-0116)
 
 
YBM시사닷컴(대표 정영재)의 e러닝 사이트 ‘e4u사이버어학원(www.e4u.com)’은 취업 준비생에게 필요한 강의를 엄선해 묶은 ‘취업 필수 마스터 코스’를 12월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e4u사이버어학원에서 처음으로 개설한 ‘취업 필수 마스터 코스’는 취업에 꼭 필요한 토익과 토익스피킹 강의, MOS 응시권을 3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취업 대비 종합 프로그램이다. 김대균, 유수연 등 인기 강사의 강의 중 학습자가 원하는 강의를 직접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서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준별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각자 실력에 맞는 강의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수강 기간 15일 연장에 영어 면접 강의 무료 수강 혜택도 주어진다.

 
해병대전략캠프(www.camptank.com)는 오는 겨울방학에 ‘해병대캠프 인성교육’ 을 개최한다. 자녀가 자기 자신만 알고 이른바 말을 잘 듣지 않는 악동일 경우 올 겨울방학 해병대 극기훈련 병영체험에 참가해 공손함을 가르칠 수 있다. 해병대 병영체험 프로그램은 심신의 어려운 교육과정 속에서 가족의 소중함과 도전정신, 인내심 등 긍정적인 마음을 스스로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경기도립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인성캠프는 12월28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3차수를 진행하며 초등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차수 당 40명 선착순 모집한다. 캠프 측은 OK케쉬백과 제휴로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초등, 중등, 고등 소대로 나눠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비 35만원. (문의 : 1644-0242)
 
강한나 객원기자 hotna2526@korea.com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