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 3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 3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10.03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3일 (음력 9월3일 무오·개천절)

▶쥐띠= 상대가 강하게 대하여도 성급함을 금하고 서서히 지혜로 대항하라. 5, 7, 9월생 누구나가 지혜 앞에서는 무릎을 꿇는 이치를 활용할 것. ㄷㅊㅎ성씨 무인도에 떨어져도 살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인내가 필요하다. 남쪽이 길.

▶소띠= 남에게 의지하는 것보다 경제적으로 자립하겠다는 의욕이 있다면 주어진 기회를 포착해라. 자신의 포부를 성취하라. 2, 9, 11월생 느린 것이 단점이나 항상 세심하니 실수는 없을 듯. 오늘 약속은 지켜라. 건강에 유의하고 쥐, 토끼, 양띠가 귀인이 될 것이다.

▶범띠= 인연과 고무줄놀이는 이제 중단하라. 배짱도 한 두 번이다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할 날. 4, 8, 12월생 자칫 순간에 배필을 놓칠 듯. 74년생 ㄱㅂㅎ성씨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함이 좋겠다. 먼길을 떠나면 일에 지장 있을 수.

▶토끼띠= 자만을 버리면 뜻한 바를 성취하는 행운의 날. 2, 5, 10월생 자신을 낮추면 높아진다는 말을 응용하라. 87년생 인정을 받아 대성하는 날. 하루의 기분을 밖에서 풀지 말고 가족과 함께 함이 좋을 듯. 거래처와는 당신이 땀 흘린 노력이 없어지는 약속은 하지 말 것.

▶용띠= 혼자서 힘겨운 듯하나 5, 8, 9월생이 우연찮게 도와주니 동업할까 생각된다. 마음을 다스려 힘들어도 혼자서 시작하라. 성급함 주의. ㄷㅂㅇ성씨 구상하는 일 쥐, 말띠의 도움으로 성사될 듯. 자신의 부족함을 강조하라. 자존심 강한 자니 신중히 처신.

▶뱀띠= 친분이 있는 사람과 함께 하고자 하는 일은 미루라. 약속을 받으면 다음에 더 좋은 것을 놓칠 듯. 1, 10, 12월생 동쪽사람과 상의하면 길. 77년생 ㄴㅅㅇ성씨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고 유비무환이 필요. 많은 사람 있는 곳에서 주머니 조심함이 좋을 듯.

▶말띠= 오후에 할 일 오전 중으로 변동하라. 중요한 일로 오후에 만날 사람이 있을 듯. 4, 5, 6월생 주머니 사정 개의치 말고 후하게 쓸 때 미래에 득이 올 투자임을 알라. 단 동쪽사람은 만나면 해롭다. 54년생 ㄱㅊㅇ성씨 힘들어 하던 일 동북간으로부터 풀릴 수.

▶양띠= 5, 8, 12월생 의욕이 상실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가 요구된다. 하면 된다는 결단성 있는 결심으로 진행하면 순조롭게 대성할 수. 운전자는 양보심이 적극 요구됨. 67년생 ㄷㅂㅎ성씨 둘만의 대화가 주변에 알려질까 염려된다. 언행을 조심하라.

▶원숭이띠= 요리 속에서 진주를 얻었으니 일거양득이구나. 6, 7, 10월생 오늘의 운세는 대성이지만 투기는 절대 반대. 우연히 만난 사람이 거래처 사장이 될 듯. 북쪽이 길운이로다. 80년생 ㄱㅁㅊ성씨 자기실력만 믿고 겨울에 꽃을 피우려 하지마라. 성급함은 금물.

▶닭띠= 마음의 결정 없이 접근하지 말 것. 헛수고만 하고 득이 없다. 1, 2, 9월생 언행을 조심하고 건강한번 체크해 볼 것. 자녀문제로 신경 쓸 일 있을 수. 파란색이 어두운 마음을 밝게 해줄 듯. ㄷㅂㅊ성씨 진실한 마음으로 작은 것에 만족하다보면 웃음꽃이 필 수.

▶개띠= 진행상 득과 실이 교차되는 운이다. 내실을 기하고 마음에 동요를 일으키지 말고 현상유지에 신경 써야겠다. ㅅㅈㅎ성씨가 도와줄 듯. 6, 9, 11월생 지금 마음 속 깊이 생각하고 있는 사람 연락 없다고 짜증내지 말고 먼저 접근하는 것이 앞으로 도움 되겠다.

▶돼지띠= 독수리가 높이 올라 관찰하듯 자기재능을 높여 평가하면 자신의 뜻을 펼치겠다. 아내의 마음을 상하게 마라. 과거를 회상하는 저녁이 되었으면 한다. 5, 8, 11월생 부부 자녀를 위해 좀 더 관심과 시간을 갖고 부탁에 응할 것. 건강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