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 4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 4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10.0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4일 (음력 9월4일 기미)

▶쥐띠= 메마른 땅에 만물이 소생하는 것은 봄이 오고 단비가 오기 때문. 생업이 잘됨은 당신의 재능과 한식구들의 노력이니 화합하면 더욱 번창하리라. 7, 8, 9월생은 미색, 노란색은 삼가. ㄱㅊㅎ성씨 신용이 재산이니 약속은 지킬 것. 북방에 힘이 되어줄 자 있다.

▶소띠= 타인의 힘으로만 하려고 하지 말고 인내로써 극복하면 만사가 대길. 노력과 지혜를 가져라. 2, 3, 10월생 동북간에서 길손이 올 듯. 푸른 초목이 있으면 평화의 낙원동산이 되겠는데 땅은 있되 여건이 맞지 않는다고 한탄 말 것. 노력 없이 결실이 있겠는가.

▶범띠= 막중한 일이 앞에 있으니 신중을 기해서 처리하도록. 윗사람의 조언은 천금보다 낫다. 4, 10, 12월생 자립으로 어려우니 동업이 길. ㄷㅂㅇ성씨 친지나 친구 간에 재물로 인해서 불편한 일이 생길까 두렵다. 상대를 존중하고 고집을 버리면 답답한 일 풀릴 듯.

▶토끼띠= 경쟁보다는 협조가 필요할 때이다.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함이 어떨까. 2, 3, 11월생 서쪽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 말 것. 51년생 ㅊㅍㅎ성씨 계약은 내일로 미루면 좋겠고 닭, 돼지, 뱀띠의 충고는 금언이 될 듯. 투기는 삼가.

▶용띠= 자본이 없어도 과감히 추진하면 생각보다 자신의 진실과 재능으로 빛을 볼 수 있는 날. 76년생 ㄱㅊㅍ성씨 동쪽에 도와줄 사람 있으나 이성으로 생각 말고 사업적으로만 생각하라. 1, 7, 9월생 힘든 일 아내와 의논하면 지혜를 얻어 힘이 될 듯.

▶뱀띠=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둘지 말라.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에서 찾아라. 4, 7, 9월생 물소리가 들리는 남쪽이 행운이며 소원 성취할 수. ㄷㅅㅊ성씨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신의 일만 처리하면 좋겠다. 개, 소띠가 귀인이 될 듯.

▶말띠= ㄷㅂㅎ성씨 자신만만해 하다가 예기치 않는 일이 생길 듯. 재물이나 이성으로 망신수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할 것. 1, 5, 9월생 무엇이든지 신중을 기해서 처리하라. 과욕을 버리고 순리대로 분수를 지키면 좋을 듯. 애정적으로는 마음껏 사랑하면 꽃 피우는 날.

▶양띠= 계획한 일이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오후에는 기쁜 소식 있겠다. 67년생 ㄱㅂㅇ성씨는 거래처와 대립이 생길 수니 참을성이 필요. 3, 7, 10월생 기다리던 승진이나 경사가 있을 듯. 꽃을 피우고 기다렸더니 열매가 맺히듯 그때가 왔다. 행운의 날.

▶원숭이띠= 단풍이 가을이 왔음을 알려주듯 서광이 눈앞에 와 있다. 1, 4, 6월생 언행을 조심하라. 다 된밥에 재 뿌릴까 염려됨. ㄱㅁㅊ성씨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해서 충분한 준비가 있어야 어떠한 난관에 봉착해도 지혜롭게 해결할 수. 외길만 생각 말 것.

▶닭띠= 물은 고여 있으면 썩어버리는 것. 돈은 유통돼야 가치가 있듯이 교만하지 말고 딱한 사람에게 조금의 힘이 되어주면 생수를 얻을 듯. 1, 5, 8월생 동서로 분주하니 계획에 차질이 있겠다. 가족과 협조하여 그 일을 진행함이 좋을 수. 닭, 돼지띠가 힘이 됨.

▶개띠= 사소한 일로 감정을 앞세우다가 법정에 갈 염려 있을 듯. 양보심으로 하루를 잘 넘길 것. 3, 4, 6월생 경쟁자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지혜 앞에서는 경쟁자가 있을 수 없으니 황소고집 버리고 슬기롭게 대처. 남쪽이 길하고 파란색, 오렌지색이 행운.

▶돼지띠= 개미의 부지런함과 뱀의 지혜로 오늘의 시련을 넘겨라. 47년생 ㄱㅈㅂ성씨 북쪽에 당신의 사정을 들어줄 자가 있다. 1, 3, 8월생 형제간에 우애가 깨질까 두렵구나. 힘든 일에는 형제뿐이니 우애를 돈독히 할 것. 심신이 편하면 사업진행 또한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