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1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1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11.0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1일 화요일 (음력 10월2일 정해)

▶쥐띠= 인내와 미덕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때. 부부간에 정이 없다 생각 말고 함께 노력하며 생활의 변화를 가져라. 주위에서 유혹이 많아도 뿌리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만 가정을 지킨다. 동쪽에서서 반가운 사람이 도움 줄 듯.

▶소띠= 사춘기 자녀들의 외출에 각별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것. 친구들과 어울려 뜻하지 않는 일에 휘말려 관재가 생길 우려 있으니 유의할 것. ㄱ, ㅁ, ㅊ성씨는 애정관리에 신경 쓰고 자기주장대로 처신하라. 행운이 찾아온다.

▶범띠= 연상 연하의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언행을 조심하고 약속은 꼭 이행하라. 오해가 생기는 날. 남색과 붉은색은 상대의 마음을 잡아주는 색이다. 동, 남쪽으로 가는 것이 부담 없는 데이트 장소. 사업에도 길일.

▶토끼띠= 마음을 바로하고 인내하니 새로운 힘이 솟는구나. 그러나 독점하려는 성격이 지나치다 보니 주위의 눈총이 따르는구나.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 여자는 시집에 신경 써야 부부관계도 원만해질 듯. 외로운 마음은 스스로 다스리자.

▶용띠=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하지만 분별없는 행동은 피하라. 내 것이 아니면 눈도 돌리지 말 것. 1, 4, 9월생 남의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음이 좋겠다. 좋은 일 하고도 뺨 맞는 격. 현재 위치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것만이 가정을 위하는 길.

▶뱀띠= 이제는 서서히 희망이 보이는구나. 복잡한 환경 속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당신이다. 다시 시작한 사랑에도 행복이 오고 얼어붙었던 사업도 활기를 띄기 시작하는구나. 용, 소, 개띠에게 마음의 문을 열어줄 것.

▶말띠= 처음에는 큰 것을 생각 말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생각 없이 계획도 없이 일처리를 한다면 해를 면하기 어렵다. 자신이 저지른 일은 책임져야 만이 훗날 피해가 없을 듯. 모든 불만과 기쁨은 마음에 있다. 마음을 바로 할 것.

▶양띠= 자신이 벌여놓은 일은 책임져라. 벌려고 노력만 했지 다 이루지 못하니 힘에 겨운 상태구나. 욕심이 많으면 더욱더 어려움만 따를 뿐. 2, 8, 12월생 타인으로 애정과 직업에도 명예 손상이 있겠지만 참아라. 참는 자가 이기는 것.

▶원숭이띠= 사랑하는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참는 것만이 언쟁을 피하는 길이다. 입장 난처한 일이 생긴다면 토끼, 닭, 뱀띠와 의논하면 풀릴 듯. 1, 9, 11월생 애정으로 고민할 수. 현명하게 대처할 것.

▶닭띠=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도 말라.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정신을 갖는게 좋을 듯. 타인에게 신경 쓰지 말고 가족을 생각하라. 남모르는 고민이 쌓여 정신적으로 방황할 수. 동, 북쪽 사람에게 조언을 듣는다면 마음이 편하겠다.

▶개띠= 매사에 겸손하고 지혜롭게 책임을 다하며 부부간에 대화로써 덕을 쌓아라. 1, 5, 11월생은 욕심은 화를 자초하는 격이니 욕심 부리지 않도록 유의할 것. 이제까지 겪은 육체와 마음의 고생 서서히 풀릴 운. 부부가 화합해야만이 대성할 수.

▶돼지띠= 선택은 자유지만 잘못된 선택으로 평생을 한숨과 눈물로 보내게 될 듯. 1, 5, 7월생 솔선수범해서 남의 일을 도와주는 것은 좋겠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구설이 따른다. 7, 8, 9월생 노란색 옷은 삼갈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