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2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2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11.0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2일 수요일 (음력 10월3일 무자)

▶쥐띠= 자기만의 비밀은 누구에게 말할 수 없는 것. 부부간에 의무감으로 정이 없이 생활한다면 잘못된 삶이다. 여행을 떠나 대화의 장을 열어 봄이 어떨까. 벙어리 냉가슴 앓는 격으로 산다면 마음의 병으로 고생할 수. 긍정적인 생각을 가질 것.

▶소띠= 줄 것도 많으나 받을 것 못 받아 답답할 수. 필요 이상으로 불만을 발산하면 신상에 해가 있겠으니 현재 위치에서 충실하는게 득이 된다. 자칫 잘못되면 송사수 크겠구나. 사업은 하면 되니 망설일 때가 아니다. 기회가 항상 오는 것이 아님을 알 것.

▶범띠= 구두로 약속한 것에서 시비가 생길 운이니 ㄱ, ㅂ, ㅇ성씨는 각별히 조심하고 문서관리도 확실히 하라. 실력보다 힘이 있는 자가 판을 치니 사업하는 사람 내분이 따를 듯. 명예보다 내실을 기할 것. 사랑을 해도 한번쯤은 의심 요.

▶토끼띠= 일처리를 철저히 하고 동업은 힘을 얻을 수니 목적을 위해 힘껏 뛰어라. 필요이상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가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손재가 있든가 망신이 염려된다. 먼 길 출타할 일 생기겠다. 3, 9, 11월생 길.

▶용띠= 앉아서 생각만으로는 소기의 목적을 이룰 수 없다. 목표가 정해졌으면 끝장을 보아야. 결심을 버리지 마라. ㄴ, ㅇ, ㅎ성씨 거래처에 물건을 낼 때는 선택을 해서 주어야 손해가 없을 듯. 애정에 금이 가고 있으니 조심하라.

▶뱀띠= 계획했던 일 북, 남쪽에서 여성동업자를 만난다면 성취할 운이다. 사소한 문제로 애정에 금이 갈 일이 있으니 언행을 조심할 것. 함께 사는 사람을 하늘처럼 믿고 살 때 가정과 사업이 대성할 운. 동쪽이 길하니 한번 떠나 볼 것.

▶말띠= 오늘일은 내일로 미루고 근신함이 좋을 듯.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경거망동하다가 남에게 해를 끼칠 염려 있겠다. 동, 북쪽은 삼가고 노란색은 자신감을 없애는 격이니 주의할 것. 애정은 혼자서만 애태우는 격.

▶양띠= 항상 성급한 성질을 자제하라. 목마른 자가 샘물을 만나는 격으로 어려운 일은 귀인을 만나 달성할 운. 애정운은 감정을 앞세우면 몸고생 마음고생 하겠으니 참는 것이 상책이다. 구설이 뒤따르니 알아서 자중함이 좋겠다.

▶원숭이띠= 애정운은 순탄하겠으나 연한 화장이나 의상으로 변모한다면 더욱 좋겠다. 오전과 오후가 상반될 운으로 비록 재물을 얻는다 해도 손재가 염려되니 주위의 단속을 철저히 해야 할 듯. 1, 8, 11월생 채무에 시달리는구나. 동, 남쪽 먼저 해결하라.

▶닭띠= 직장과 사업에서 호황을 누릴 수니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처리하려는 무리한 상황은 피하는 것이 좋다. 부정 없는 바른 행위로 믿음 속에 대성할 수. 미혼자는 혼사가 늦어져 걱정. 남쪽의 혼사는 성취될듯하니 그리로 가라.

▶개띠= 요행만으로는 승기를 잡을 수가 없다. 고지식한 성격 때문에 힘들지만 기회가 되면 자신이 먼저 접근하는 것이 현명하겠다. 검정색은 절대 삼가는게 좋다. 애정에는 갈등이 염려된다. 자존심 세우지 말고 상대를 마음 편하게 해줄 것.

▶돼지띠= 실력을 다해서 기회를 포착할 때. 겸손한 마음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면 곳곳에서 귀인이 나타나 돕는 운세다. ㄱ, ㅊ, ㅇ성씨는 동, 북쪽이 길하며 하는 일이 안 되면 검정색은 절대 삼가는게 좋다. 애정 갈등이 염려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