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7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7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11.0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7일 월요일 (음력 10월8일 계사, 입동)

▶쥐띠=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부부간에 화합하며 꾸준히 노력한 대가는 올 것이다. 전진하면 대기만성의 빛을 보겠다. 2, 4, 11월생은 서, 북쪽에서 행운을 찾아라. 회색으로 단장해 볼 것. 밤길 운전조심.

▶소띠= 진실이 요구되는 주이다. 이기적인 행동을 하다가 자기 덫에 걸릴까 염려된다. ㅅ, ㅊ, ㅂ성씨 길이 두 곳에 있으니 방황하지 말고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형제간 불화 조심. 한발 물러서면 편안할 듯.

▶범띠= 자신을 위해서라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일은 그냥 지나쳐 버려라. 당장은 서운해도 앞으로 더 큰 손해를 면하기 위해서는 단념하는게 좋다. ㅅ, ㅈ, ㅊ성씨 애정적으로 갈등이 심하구나. 연상이나 연하의 사람을 돕고 사는 격.

▶토끼띠= 잘 진행되어 가더라도 예기치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자리를 비우지 말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하라. 오랜만의 여행길에 감정 나는 일이 생겨도 억제함이 즐거움을 끌어내는 데 도움이 된다. 동, 남쪽이 길. 자금조달은 북쪽.

▶용띠= 너무나 고지식한 성격으로 사회생활에 어려움은 있지만 성실성으로 윗사람의 호응을 받을 듯. 계획한 일에 차질이 생겨도 유예시간을 갖고 대처하면 차차 원만한 방향으로 풀릴 듯. 너무 급하게 서둘지 말 것. 동쪽이 길함.

▶뱀띠= 어려운 일도 주위사람들과 의논한다면 순조롭게 풀릴 듯. 애인관계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계획에 차질 없겠다. ㅂ, ㅇ, ㅎ성씨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눈치싸움 생길 수.

▶말띠= 모든 문제는 흐르는 물과 같이 풀어야 한다. 성질을 낸다고 해결되지 않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고 목표를 정해 놓고서 차분하게 계획대로 추진할 때 길하다. 2, 8, 12월생 교만은 타인이 등을 돌리게 하니 매사에 겸손하라.

▶양띠= 자기가 맡은 일은 적당하게 지나치는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닥칠 때는 남보다 배로 고통을 겪는다. ㄱ, ㅊ, ㅇ성씨는 자신이 하는 일에 불만투성이구나. 긍정적인 생각으로 행할 것. 요식업은 길한 날.

▶원숭이띠= 생각지 않던 일들이 순간순간 닥치고 있으니 흐름을 잘 포착해서 결정을 하라. 애정문제도 하나를 택함이 좋을 듯. 7, 8, 12월생 남에게 빼앗기는 수. 상대의 말에 쉽게 현혹되지 말고 신중히 생각하라.

▶닭띠= 직장에서 구설이 있어 타인에 의해 자리가 위태로울 듯. 믿는 도끼에 분명 발등 찍힌다. 확실한 사람을 선택하라. ㄴ, ㅅ, ㅂ 성씨 오늘은 가족과 함께 저녁 외식하며 기분전환하면 어떨까. 욕심내다 봉변당할 일 생긴다.

▶개띠= 스스로 자신을 돌아보고 잘못된 것은 반성해 보는 것도 새로운 길을 모색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일은 쌓이고 마음은 급한데 장애가 따를 듯. 현명하게 더 신경 쓸 것. 동업자는 재능과 실력이 요구되고 모든 건 남쪽 사람과 상의하라.

▶돼지띠= 사업가가 어려움을 극복하려면 혼자서 해결하기보다는 가까운 사람에게 자문하라. 직장에서 중책 맡아 능력 발휘할 때 인정받을 수. 1, 3, 7월생 재정 문제로 힘들 듯. 인내만이 극복하는 길임을 알라. 동쪽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