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9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9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11.0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9일 수요일 (음력 10월10일 을미)

▶쥐띠= 고전한다고 금전 유통을 변동한다면 당장은 흐름이 좋아질지 모르나 더욱더 어렵게 된다. 조금 더 인내력이 필요한 때. 자기 것이 아니면 탐내지 마라. 관재가 따를 듯. 남쪽사람 말에 귀 기울이지 말 것.

▶소띠= 주위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하고 있음을 잊어서는 안된다. 3, 7, 12월생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낙심마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배 이상의 노력을 해야 할 때. 후회할 일 생길 수 있으니 동, 북간 유혹을 조심할 것.

▶범띠= 무슨 일이든 타인의 힘으로만 하려는 것은 잘못. 자신의 능력과 재질로 힘에 겹지만 추진한다면 서광이 보일 듯. 2, 8, 12월생 유혹의 손길이 뻗칠 수 있으니 한번쯤 심사숙고가 어떨까. 애정은 한길만을 택함이 나를 위함이다.

▶토끼띠= 생각대로 안 된다면 모든 일을 재검토할 필요가 있다. 몸과 마음 또한 안정과 휴식을 취하면서 건강을 지킴이 좋을 듯. 애정은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가야 할 바른길을 찾아라. 3, 7, 9월생은 투자 조심할 것.

▶용띠= 목적을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 자신을 희생하며 사는 것은 좋으나 지나친 신경으로 정신이 너무나 지쳐 있구나. 애정적으로 갈등이 심하니 참는 자가 복이 있다. 한 걸음 후퇴할 것. 마음 편하게 해줌이 좋을 듯.

▶뱀띠= 이치에 맞지 않는 일에 고집을 세우다가 금전관계에 개입될 수. 특히 친척 사이에 금전관계나 동업에 연루되면 고통이 따른다. 언행을 항상 고심하고 건강관리에 신경 써라. 남쪽사람 믿지 말 것. 망신수 있으니 조심.

▶말띠= 살다보면 희로애락이 있는 법. 인생의 허무감에 빠지면 우울증에 걸리니 기쁜 일만 생각하라. 주위에서 당신에게 도전해 와도 감정적인 언행은 피하고 참는 것만이 상수임을 상기할 것. 필요 이상의 지출 예상.

▶양띠= 성급한 행동은 금물. 현재 생활을 비관하기에 앞서 한발 뒤로 물러서서 생각하라. 지금은 고통스러울지라도 먼 미래를 보며 참고 견딜 때 가정에도 화목이 찾아든다. 7, 8, 12월생 금전으로 고통당할 수니 계획있게 지출할 것.

▶원숭이띠= 상대를 너무 믿다가 난처한 입장에 처할 애정운이다. 사랑을 주려고만 말고 받는 기쁨도 함께하라. 상대를 끌어들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임을 알아야 할 때. 남쪽사람 믿지 마라. 금전문제에 개입되면 망신수 따를 듯.

▶닭띠= 지난날을 거울삼아 더욱더 충실히 산다면 부러울 것이 없다. 과거의 고초를 한탄 말고 잊을 건 잊고 현실에 충실하는 것이 현명하다. ㄱ, ㅂ, ㅇ성씨 애정의 난이 심하구나. 빼앗고 빼앗기는 수. 본인의 마음을 새롭게 정리하라.

▶개띠= 서로 잘해보기로 한 것을 잊어버리고 약속 이행 못하게 되면 결국은 서로가 불행해진다. 좋은 기회는 여러번 오지 않는 법. 한번의 기회를 어떻게 잘 포착하느냐가 관건임을 알고 찬스를 잡아라. 5, 9, 11월생 후회할 일 생길 듯.

▶돼지띠= 산 넘어 들이 있듯이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옛것에 연연하지 말고 새롭게 재도전하라. 생각한 일들이 늦어진다고 좌절하는 것은 시기상조이다. 3, 5, 7월생 동, 북쪽 귀인 만날 수. 취직운도 동, 북간에 있음을 알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