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18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18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11.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18일 금요일 (음력 10월19일 갑진)

▶쥐띠= 부모형제가 그대의 눈치만 살피고 있으니 이제 그만 기다림에서 벗어나라. 미혼남녀 진행하고 있는 결혼문제는 다 익은 과일과도 같아 손으로 따면 자기 것이 되련만 왜 망설이고 있는가. 3, 5, 11월생 결심을 해도 좋을 듯.

▶소띠= 현재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서 모든 것을 인내하면서 기다려라. 야망도 있고 꿈이 현실로 이루어져 큰 이상을 펼칠 듯하지만 주변사람의 도움 또한 필요한 처지구나. 도움 받고 후일 도움을 주어라. 취중 실수 조심할 것.

▶범띠= 하는 일 쉽게 풀리지 않고 난관에 처해 있으니 상대에게 답답함을 느끼는구나. 자식에게도 큰 기대를 갖지 말고 현재의 상태에서 이탈을 막아야 할 듯. 좌절의 벽을 뚫고 나가면 계획 이상으로 수확이 크겠다.

▶토끼띠= 조급한 마음을 눌러라. 서두르지 말고 인내하라. 건강에 더 많은 신경을 쓰고 관리를 하는 것이 금전을 절약하는 길이다. 항상 불안한 마음을 떨쳐 버려라. 약간의 고전은 있지만 걱정은 안 해도 될 듯.

▶용띠= 어떠한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서로 합심해서 처리하라. 이해하고 덮어주는 배려가 가정을 지키는 길이다. ㅂ, ㅊ, ㅎ성씨 각자 따로 행동할 때 일은 더욱 힘들게 꼬여 갈 듯. 그래도 내 주관대로 함이 후회 없다.

▶뱀띠= 서로 이겨보겠다고 자존심을 너무나 내세우면 진실된 사랑이 아니다.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한발씩 양보하고 희생하는 자세야말로 사랑이 아닐까. 이성 간에도 믿음 부부간도 믿음이 뒤따라야 할 때다.

▶말띠= 금운은 따르는 것 같으나 사람과의 인연은 없는 것 같다. 자라에게 놀란 사람이 솥뚜껑 보고 놀란다고 하더니 모든 사람이 변심하고 떠난다. 초조하구나. 2, 8, 11월생 신용을 지켜라. 신용이 곧 나의 얼굴이다.

▶양띠= 가지고 있는 재능도 남보다 월등하고 인물도 남에게 뒤지지 않으나 모든 인연이 멀어져만 가게 되는구나. ㄱ, ㅅ, ㅇ성씨 자존심을 버리고 새롭게 시작함이 좋을 듯. 4, 10, 12월생은 사랑하는 사람 더욱 믿고 사랑하라.

▶원숭이띠= 믿고 믿었던 사람이 예고 없이 떠나가는데 잡아도 잡을 수 없는 것이 사랑임을 알았다면 마음을 돌려라. 금전은 노력이 따르면 마음대로 있다 없다 할 수 있으나 애정만은 마음대로 되지 않음을 알고 더 노력할 것.

▶닭띠= 어느 때 좋았다가 싫어서 헤어진 사람을 또다시 죽도록 사랑하고 있으니 이것이 참사랑이 아닌가 생각되는구나. 세상에는 많은 사람이 있으나 그중에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은 하나뿐이니 놓치지 말고 사랑함이 후회 없을 듯.

▶개띠= 경제적으로 어려운 난관에 처해있을지라도 잘 극복해 나간다면 당신의 멋진 구상력과 계획을 추구할 수 있다. 안일한 생각에 빠져 이탈할 때는 모든 것을 잃게 된다. 자기 자신을 지켜라. 그것이 곧 살 길이다.

▶돼지띠= 세상 것이 다 자기 것이라 할지라도 몸이 아프면 이보다 더 불행이 있을까 할 정도로 건강을 유지하고픈 욕망이 솟구치는구나. 이 세상에서 부러운 것은 몸이 건강한 사람임을 알라. 2, 4, 10월생 남, 동쪽에 좋은 약이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