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22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 22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11.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1월22일 화요일 (음력 10월23일 무신, 소설)

▶쥐띠= 생각 없이 계획도 없이 일처리를 하지 말고 차분하게 서두름 없이 해나갈 때 많은 것을 얻게 된다. 사소한 일을 시작해도 준비는 반드시 해야 한다. 결혼은 예행연습이 아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끌리지 말고 자기의사 분명히 하라.

▶소띠= 자신이 하고자 한만큼 다 이루지 못하고 힘에 겨운 상태에 있구나. 욕심이 많으면 더욱더 힘에 겹고 심신에도 고통이 크다. 타인으로부터 애정과 직업에도 명예손상이 있지만 참아라. 좋은 일이 기다릴 것이다.

▶범띠= 당신 주위의 사람들은 도움을 주기보다는 괴로움을 안겨 주는구나. 성내지 말고 옳지 않은 일을 처리함에 있어 자상하고 너그럽게 대하여야 자신에게도 득이 된다. 남편이 운전을 한다면 좀더 따스하게 감싸주어라. 신경이 예민하다.

▶토끼띠= 자기 개발을 위해서라도 방향을 바꾸어라. 재산을 가지고도 그것을 즐기지 못하고 끙끙대고 있는 것은 자기 발전에 도움을 주지 못한다. 항상 잘 사는 것이 아니니 덕을 베풀고 인심을 얻고 세상을 넓게 보며 이상을 가지고 새롭게 출발하라.

▶용띠=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지금의 상황 앞에서 마음고생이 심하구나. 금전 유통마저 어렵게 될 수. 친지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빛이 보인다. 그러나 현명한 판단과 진실성이 보여질 때 차차 밝은 미래가 펼쳐질 듯.

▶뱀띠= 자신을 지키지 못하고 경거망동하다가 모든 것을 잃게 된다. 살면서 좋은 일만 있을 수 있겠는가. 때로는 헤어질 것 같이 싸우고 나면 사랑의 깊이를 알 수 있는 것처럼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란 말을 유념하라.

▶말띠= 확장하려고 하는 것에 자금조달이 여의치 못하다. 들어오는 것이 있으나 큰 욕심을 내니 힘이 모자랄 듯. 주변에는 당신보다 나은 실력자가 많다는 것을 명심하고 교만하지 마라. 겸손한 자세를 가져야 대인관계도 유지될 듯.

▶양띠= 자신의 생각이 다 옳을 수는 없다. 타인의 생각을 들어 수렴하는 것도 어려운 상황을 헤쳐 나가는데 도움이 크겠다. 잘못된 생각이라 판단되면 빨리 포기하고 다른 길을 모색하라. 한 고비의 장벽이 가로 놓여 있구나.

▶원숭이띠= 서로 돕고 의지하며 사랑하는 것이 남녀간의 의무이다. 서로가 마음이 분산되어서 각자 행동을 한다면 행복이란 찾을 수 없다. 항상 대화로써 풀어 나가라. 긍정적인 생각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2, 4, 9월생 밤길 조심.

▶닭띠= 길 잃은 소와 같이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신의 고독을 함께 나눌 사람을 찾아라. ㄱ, ㅊ, ㅇ성씨 마음속에 품은 뜻은 천하가 부러워 할만하지만 타인으로 인해 구설이 따르겠다. 서서히 자신의 노력으로 원상태를 찾을 듯.

▶개띠= 밖에서 하는 일이 될 듯하면서 막힘이 있으니 겸손한 자세가 필요하다. 서로가 서로를 아껴주는 미덕이야 말로 화목을 유지하는 길. ㄴ, ㅂ, ㅅ성씨 허영심을 버리고 자기의 분수를 지켜라. 자기 그릇은 자기가 만드는 것.

▶돼지띠= 가다가 가지 않으면 아니 간만 못하다는 말과 같이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끝까지 진실성을 보여 마음을 잡아라. 그 이상의 큰 욕심은 오히려 손해를 불러일으킬 수. 뜻이 있으니 곧 좋은 소식이 있겠다. 브라운색으로 단장해볼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