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정용화, SBS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
정용화, SBS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1.0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내년 초 록밴드 CNBLUE를 통해 가수로 데뷔하는 ‘수건남’ 정용화가 연기자로 먼저 신인상을 수상했다.


정용화는 31일 열린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에 해당하는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정용화는 지난 10월7일부터 11월26일까지 방송됐던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강신우 역할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드라마가 시청률은 10% 안팎이었지만 탄탄한 마니아 층을 형성하는 등 ‘마니아 드라마’로 큰 화제를 모았다.

연기경험이 전혀 없었던 정용화는 이 드라마에서 여느 전문 연기자 못지 않은 연기력으로 ‘수건남’ ‘밀크남’ 등의 별칭을 얻으며 관심을 모았고, 결국 이번 뉴스타상으로 그 실력과 인기를 증명해보였다. 내년 초 본업인 가수로 데뷔하는 정용화로서는 더할 나위 없는 ‘격려’를 받은 셈이다.

 

특히 전날 열린 SBS ‘가요대전’에서는 박신혜, 김희철과 함께 진행자로 깜짝 발탁됐던 정용화는 ‘가요대전’과 ‘연기대상’ 두 개의 연말 시상식에 잇달아 등장하며 ‘귀하신 몸’이란 사실도 새삼 입증했다.

 

최근 팬들을 출연시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CNBLUE로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정용화는 내년 1월중순에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음반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용화는 CNBLUE에서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