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월 6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월 6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1.0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월6일 금요일 (음력 12월9일 계사)

▶쥐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갖고 싶은 것도 많지만 만사를 충족시킬 수는 없다. ㄹ, ㅈ, ㅊ성씨 모든 것을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라. 1, 5, 8월생 하는 일에 불만을 갖지 말고 충실할 때 뿌린 씨앗 거두어들일 날만 남았구나. 손재수 조심.

▶소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만족을 느끼고 행복해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1, 3, 7, 9월생 항상 다른 것을 동경하면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려고 하지만 순조롭지만은 않다. ㄱ, ㅁ, ㅎ성씨 남녀 관계로 구설이 들리니 항상 언행을 조심하라.

▶범띠= 부부간에도 평등한 위치에서 협조가 이루어져야 만이 매사 순조롭게 이어질 수 있다. 3, 5, 8, 12월생 주변에 많은 사람이 있지만 조건을 걸고 대한다면 진실한 마음을 받을 수 없음을 알라. ㅅ, ㅇ, ㅍ성씨 인내하며 문제점을 풀어야 할 때.

▶토끼띠= 정말로 어려운 일이 생길 때는 침착해야 만이 극복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기는 법이다. ㄱ, ㅂ, ㅇ성씨 자기 일로 남을 탓하지 말고 또 피하려 들지 말고 지혜롭게 인내하며 문제점을 해결하라. 1, 5, 9월생 자신감과 여유가 요구된다. 서, 북쪽 길.

▶용띠= 살다보면 예기치 않게 어처구니 없는 일을 갑자기 당할 수도 있다. 아무리 어렵더라도 가족과 함께 힘을 모아 해결하라. 6, 8, 11월생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 현명한 판단이 요망된다. ㄴ, ㅈ, ㅎ성씨 용, 개, 양띠와 함께 함이 좋을 듯.

▶뱀띠= 다들 내 마음 같은 줄 알고 남의 사정 봐주려고 보증을 선다거나 금전 거래를 한다면 피해를 볼 수 있다.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ㄱ, ㅅ, ㅇ성씨 사랑은 조건 없이 하라. 2, 4, 7월생 권태와 싫증에 신경써야 한다.

▶말띠= 정신적으로 안정이 안 되면 모든 일의 균형이 깨지게 된다. 무슨 일을 하든지 침착하게 처신하라. 세상일이 생각만으로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때가 오니 기다림이 좋을 듯. ㅅ, ㅇ, ㅊ성씨 겸손한 태도는 큰 행운이 따를 수.

▶양띠= 자녀에게만 관심을 갖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더 많은 관심을 보여라. 3, 5, 8, 11월생 나만의 사랑은 정말 힘든 일. 소리 질러 메아리치는 맛 없이 애만 태우는 격. 서, 북쪽 사람과 의논함이 좋을 듯.

▶원숭이띠= 살면서 좋은 일만 있을 수는 없다. 의견이 맞지 않아서 언쟁도 있을 수 있는 법.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서로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라. 옷을 입는 것은 내가 아닌 남을 위해서라는 이치를 알아야 할 때. 2, 7, 10월생 상대방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라.

▶닭띠= 가정을 권위로 다스리려고 한다면 화목 대신 침묵만 감돌 것이다. 그 사람에게 사랑 받으려고만 말고 자신이 마음 속 깊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지를 먼저 알고 난 후에 원하라. 자존심을 버리고 대화하는 것이 좋을 듯.

▶개띠= 성급한 행동보다는 현재대로 충실히 관리해 나감이 좋겠다. 3, 5, 8, 11월생 욕심을 버리고 자기 수양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 ㄱ, ㅂ, ㅇ성씨 뜬구름 속에서 벗어나 가정을 지켜라. 한순간 실수로 평생 후회 속에서 벗어나기 힘들다.

▶돼지띠= 2, 8, 12월생 마음도 몸도 지친 상태에 의지할 곳 없는 자신을 한탄만 하지 마라. 세상사 내 뜻대로 된다면 불행이란 있을 수 없는게 아닌가. ㄱ, ㅈ, ㅎ성씨 떠날 사람 생각 말고 마음껏 최선을 다할 때 주위에서 찬사 들리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