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2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2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2.0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일 목요일 (음력 1월6일 경신)

▶쥐띠=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을 주변에서 알아주는 날이 올 것이다. ㄱ, ㅇ, ㅈ성씨 말없이 키워 온 야망이 곧 이루어질 듯. 사랑하는 사람 몰래 행하는 것은 커다란 모험이다. 2, 8, 10월생 폭발 일보 직전임을 알라. 붉은색 의상이 행운.

▶소띠= 1, 5, 10월생 지나친 욕심으로 투자를 크게 하면 손해 볼 우려가 있으니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잎이 무성하면 여름이요 낙엽이 지면 가을임을 알면서도 시대 감각에 둔한 것 같다. ㅂ, ㅇ, ㅎ성씨 기회를 포착하면 대성할 수. 노란색이 길.

▶범띠= 노부모가 있다면 먼 여행길은 삼감이 좋을 듯. 특히 건강에 신경을 써야겠다. ㅁ, ㅂ, ㅅ, ㅈ성씨 갑작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외출에 신중을 기하라. 애정은 숨바꼭질하는 격. 1, 7, 11월생 상대를 위로해 주는 아량을 베풀어라.

▶토끼띠= 힘들게 살면서 시작은 어려웠으나 결과는 희망적이다. 중개, 건축, 해운업을 하는 사람은 소득이 있겠다. 3, 5, 7, 11월생 애정적으로는 화합이 안 되어 언쟁이 심해질 수. 아내의 신체적 결함을 탓한다면 자신을 낮추는 것임을 알라. 언행 조심.

▶용띠= 고난의 시기가 걷히고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애정은 노력 여하에 따라 꽃이 피고 질 수 있음을 알라. ㄱ, ㅂ, ㅎ성씨 오늘은 화목을 다짐하는 날. 웃음으로 대하라.

▶뱀띠= ㄱ, ㄹ, ㅅ,ㅇ성씨 남을 원망하기 전에 자신의 결점이 무엇인지 먼저 반성하라. 1, 3, 7월생 이기적인 성격은 버리고 마음 속에 맺힌 것을 풀어라. 가정의 중요성이 가슴 깊이 뿌리 내리면 흔들림 없는 삶을 찾을 수 있을 듯. 남, 서쪽이 길.

▶말띠=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ㄴ, ㅈ, ㅎ성씨 말을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오랜만에 나만의 시간을 활용하여 함께 할 사람과 대화의 장을 열 때 단점보다 장점이 드러날 하루구나. 4, 7, 11월생 사랑하는 자 꽉 잡아라.

▶양띠= 필요 이상으로 칭찬하는 사람을 경계하라. 아무 생각 없이 믿었다가 손해 볼 수 있음을 염두에 두어라. ㅂ, ㅈ, ㅎ성씨 모든 일이 마음만 들뜨게 하고 실속은 없음을 알아야 할 때. 2, 5, 9월생 형제자매 간 우애를 돈독히 하라. 밤길 차 조심할 것.

▶원숭이띠= ㄱ, ㅂ, ㅅ,ㅇ성씨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함이 좋다. 일찍 귀가하라. 동료들과 술자리에서 취중 실언으로 구설이 들릴 듯 하니 언행을 조심할 것. 2, 9, 11월생 애정적으로 잘못된 판단으로 오해 사겠다.

▶닭띠= 항상 분주하고 심신이 고달프나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을 듯. 2, 4, 8, 10월생 창살 없는 감옥살이하는 격으로 답답하다. 하소연 한마디 못하는 것은 자신이 뿌린 것을 거두는 과정임을 알라. ㄱ, ㅂ, ㅅ성씨 오늘 하루 운전대를 잡지 말 것.

▶개띠= 3, 5, 7, 9월생 자기 실속보다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으려다 희생을 하게 되니 마음고생이 두 세배다. ㄱ, ㅂ, ㅇ성씨 금전으로 인해 친한 친구 사이 금이 갈 수 있겠다. 서로가 양보하여 이해하고 화합하는 것이 최우선임을 알라. 파란색이 행운.

▶돼지띠= 사업가는 종업원 관리가 절실히 필요할 때이다. 방심하다가 손재가 염려되니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을 듯. 부부간에도 이제 마음 풀고 화합하라. 자녀들의 의견을 무시하면 화근이 생길 수. ㅁ, ㅂ, ㅎ성씨 상대를 위로해 주는 아량을 가져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