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14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14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2.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14일 화요일 (음력 1월18일 임신)

▶쥐띠= 참을 인자 세 번 이상을 쓰라는 옛말대로 더 많은 것을 갖기 위해 자존심을 버려라. 삶이 어렵고 힘들다고 누구를 원망한들 무엇하랴. ㅁ, ㅅ, ㅈ, ㅎ성씨 상대의 마음 헤아려 줌이 좋겠다. 10, 11, 12월생 검정색 길하나 푸른색은 피할 것.

▶소띠= 생각나는대로 성급히 굴어봤자 역부족. 상대를 달래는 마음이 필요할 때다. 2, 7, 12월생 목표를 세워놓고 일을 해야 의욕과 함께 성취감을 맛볼 수. 서비스, 중개 분야 종사자는 길하니 열성을 다하라. ㄱ, ㅇ, ㅈ성씨 서, 북쪽이 길.

▶범띠= 마음에 담고 있는 것을 남에게 쉽게 내보이지 마라. 말에 실수가 따르면 추진하는 일 수포로 돌아갈 수. 3, 10, 11월생 남에게 준 돈 쉽게 나오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 말 것. 건드리는 것보다 넓은 아량을 보일 때 상대는 그 뜻을 눈치 챌 것이다.

▶토끼띠= 실력을 한껏 발휘해 나의 위치를 확보하니 성실한만큼 대우를 받을 때가 오겠다. 2, 8, 12월생은 나태하지 말고 더욱더 끈기 있게 나가라. 옆에는 경쟁자가 따르고 있음을 알 것. ㄱ, ㅂ, ㅈ성씨 가정사로 갈등 크겠으니 매사 조심. 북, 서쪽이 길.

▶용띠=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부도 누릴 수 있다. 주변사람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소신껏 할 것. 2, 7, 12월생 생각지 않은 일로 꼬이게 되니 갈등 겪을 수다. 쥐, 토끼, 개띠의 마음을 헤아려 줌이 좋겠다. 기혼자는 가정불화가 있으니 주의할 것.

▶뱀띠= 헛된 꿈으로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기회를 잡을 수. 2, 7, 12월생은 남의 일 도와주는 것도 좋지만 내 가정이 우선임을 알라. ㄱ, ㄴ, ㅅ, ㅊ성씨 과로 주의. 건강악화가 우려되니 나만의 시간을 갖고 휴식을 취할 것.

▶말띠= 음료, 식품업을 하는 사람은 우선 처분하고 쉬는 것이 좋을 듯. 1, 5, 7, 10월생 남편을 둔 사람으로 건축업 종사자는 낙상 주의할 것. 과욕보다는 안정된 현재가 적극 필요할 때. 남, 서쪽의 ㅂ, ㅅ, ㅍ성씨로 인해 마음 상하게 되겠다. 검정색은 피하라.

▶양띠= 박력있는 추진력이 앞날을 결정한다. 3, 10, 12월생 소, 용, 개띠의 도움으로 사업 번창 가정 화목하게 되니 마음의 문 활짝 열고 진심을 다하여 사랑하라. ㅂ, ㅅ, ㅇ성씨 미혼자는 연장자로부터 청혼 받게 되고 직장일에서도 웃음꽃 피울 수다.

▶원숭이띠= 외로움은 그만 타라. 고독의 사슬에서 해방될 것. ㄴ, ㅅ, ㅇ, ㅊ성씨 1, 6, 7, 12월생의 도움을 받으려다 세월만 간다. 작은 것이라도 자영업이 길하며 남쪽에 귀인 있다. 2, 7, 8, 9월생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눈물 보일 수 있다.

▶닭띠= 집에 들어가면 짜증나지만 의류, 토지, 건축, 수출직 종사자는 짭짤한 수입 있겠다. 때로는 횡재도 있을 수. 정치, 예술계에는 단비가 내리는 격. 막이 오르니 기다려도 좋을 듯. 1, 3, 7, 8월생 애정은 한숨 소리만 들릴 뿐 풀리지 않는구나.

▶개띠= 타인이 보기에는 아무런 걱정 없이 많은 것을 누리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속으로 애간장 태우고 있는 격. ㅅ, ㅈ, ㅎ성씨는 진실된 미래를 약속하고 상대를 관용으로 대해야 행복을 보장받을 수. 감추려고만 하지 말 것. 파란색이 길.

▶돼지띠= 갖고 싶은 것이라도 분수껏 욕심을 부려야겠다. 항상 조급하고 쫓기는 것 같은 초조함이 반복되지만 순리를 따르는 것이 지혜롭다. 2, 5, 7월생 자칫 잘못하다가 도망자로 관재와 구설에 시달릴 수 있을 듯. 요행의 길은 동남쪽.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