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 4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 4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3.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4일 토요일 (음력 2월7일 경인)

▶쥐띠=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을 줄 수 있는 운이다. 유대관계를 원활히 하고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젊은 나이에 살림이 느는 것만 생각하지 몸은 생각지 않으니 건강을 해칠 수. ㅅ, ㅇ,ㅊ성씨 남, 서쪽에서 유혹이 올 듯. 한번 실수로 끝냄이 좋겠다.

▶소띠= 세상 사람 모두가 다 내 마음에 들 수는 없다. 아랫사람을 다스리는 데에도 단점만 말하지 말고 장점을 칭찬해 주는데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능률이 오를 수 있다. 1, 8, 10월생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할 수. 서두르지 말고 실행하라.

▶호랑이띠= 두 가지 일을 하려니 심신이 너무도 고달프다. 부부가 분담해서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첫눈에 반했다고 해서 결혼 상대자라고 착각을 한다면 실망이 크겠다. 모든 일을 하루아침에 성취할 수 없듯이 때를 기다리면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토끼띠= 남들이 보기에는 잉꼬부부라고 부러워하겠지만 만나면 다툼이 너무 잦다. 서로가 조금씩 이해하면서 양보하는 정신이 좋겠다. ㄴ, ㅈ, ㅍ성씨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멀어질 조짐이 보이니 자신의 마음을 정리함이 좋을 듯. 말, 쥐띠와 상의하라.

▶용띠= 물은 쉽게 뜨거워지면 빨리 식는다. 사랑도 마찬가지다. 갑자기 정이 들면 싫증도 쉽게 느낄 수 있다. 사업과 직장에서도 포부를 크게 갖는 것보다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라. 노력하는 자세를 인정받겠다. 2, 9, 10월생 서, 북쪽에서 도움 줄 듯.

▶뱀띠= 작은 투자로 소득이 좋은 운이다. 2, 5, 7월생 자신의 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자만심만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미련한 짓이다. ㄴ, ㅁ, ㅂ성씨 양보와 이해심으로 감싸주어라.

▶말띠= 동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하는 식으로 밖에서 잘못된 일이 있다고 가정에 와서 화풀이를 하는 사람 받아 주자니 마음고생이 심하다. ㄴ, ㅅ, ㅂ성씨 가정에 신경 써야 할 때. 자녀들 탈선이 염려된다. 사랑만이 가정을 지킬 수 있다.

▶양띠= 4, 5, 8, 10월생 직장에서는 순조로우나 가정으로 인해서 마음고생이 크다. 모든 것에 결단력이 부족하여 매듭을 짓지 못하고 있다. 줏대가 없는 사람처럼 끌고만 있으니 중간에서 난처해질 수. ㄱ, ㅁ, ㅇ성씨 자신의 판단이 필요할 때이다.

▶원숭이띠= 사랑에 조건이 앞서면 서로가 다툼이 있게 마련이다. 무조건적인 사랑을 해야만 아름다운 사랑으로 승화시킬 수 있다. 정을 주려고 해도 마음대로 되지 않고 방해자가 생긴다. ㅂ, ㅈ, ㅎ성씨 신경은 이제 그만 써라. 건강해야 사랑도 찾을 수 있겠다.

▶닭띠= 살아가는 데는 여러 번 고비가 있게 마련이다. 어려울 때 어떻게 슬기롭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성패가 갈린다. 4, 6, 9월생 하고 싶은 일은 많은데 마음뿐 자신감이 없어 괴롭구나. ㅂ, ㅇ, ㅈ성씨 과감히 추진할 때. 노란색이 힘이 될 듯.

▶개띠= 스트레스가 쌓이면 건강에 해가 된다. 마음 속에 묻어두지 말고 대화로 풀어라. 2, 7, 11월생 친한 사람과 금전 거래는 금함이 좋을 듯. 작은 일로 우정에 금이 갈 수도 있고 타산적이 된다. ㄱ, ㅁ, ㅊ성씨 추진하고자 하는 일 서두르지 않으면 성사될 수.

▶돼지띠= 남자가 하는 일 안에서 관여할 수도 없고 답답하기만 하다. 자신이 뛰고 싶지만 모든 여건이 맞지 않고 아이들을 생각하니 막막하다. ㄴ, ㅈ, ㅎ성씨 자신을 갖고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릴 듯. 5, 7, 10월생 용기를 갖고 추진하면 길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