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 6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 6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3.0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6일 월요일 (음력 2월9일 임진)

▶쥐띠= 생활의 리듬이 깨지면 전체가 흔들리게 된다. 어려울수록 침착하게 대처하라. 생각은 크고 행함은 작아지니 현 위치에서 도피하고 싶지만 지혜를 모아 용기로써 전진하라. 3, 5, 9월생 할 일은 많은데 몸이 따라 주지 않는다 주저하지 말고 일어서라.

▶소띠= 친구 간에 동업 하지 말고 보증 서지 마라. 3, 5, 9, 12월생 우정으로 시작되지만 결국에는 혼자서 채무 부담에 친구까지 잃게 된다. ㄱ, ㅇ, ㅊ성씨 사업에 지치고 사랑에도 지친 마음 잡을 길 없구나. 서, 북간 사람이 도움 줄 듯. 자신감이 요구됨.

▶범띠= 불의를 보고서는 참지 못하는 성품은 좋지만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손해뿐이다. 1, 5, 9월생 다른 사람의 사정을 보아주다가 당신은 울상이 될 듯. 인정에 끌리지 말고 자기 일에 열중하라. ㄴ, ㅁ, ㅊ성씨 사랑하는 사람과 오후를 함께 함이 어떨까.

▶토끼띠= 자신만만해 하다가도 예기치 않는 일이 생긴다. 금전관계나 이성문제로 구설수가 있으니 어떠한 극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처신하라. 잘못 시작한 애정이 이제 짐만 되어 혼자서 살아가기에 힘이 겹다. 소, 양띠가 도와 줄 듯. 

▶용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은 좋으나 남의 것을 모방한다면 삼가라. 처음에는 포부가 크지만 결국은 뒤처진다. 확고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할 때 서서히 운이 열릴 듯. ㅁ, ㅊ, ㅎ성씨 급히 서두르다 보면 허점을 드러내니 모든 일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것을 알라.

▶뱀띠= 화술이 능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지만 끈기가 없어서 끝맺음이 약한 것이 단점이구나. 또 하나 싫증을 잘 내는 것을 고쳐라. 3, 8, 10월생 자기주장만 내세우고 고집 부리는 것을 조금 꺾어야 할 때. 부부 의논하면 가정에 웃음꽃 필 듯.

▶말띠= 평온한 상태에서도 때로는 만족하지 못하고 짜증스럽고 불만에 가득 차 있으니 권태로운 시기이다. 혼자서 울고만 살 수 없는 일. 내 팔자 한탄한들 누워서 침 뱉기니 마음의 안정을 찾아라. 1, 5, 9월생 이혼수. 마음을 차분히 갖고 정리함이 좋을 듯.

▶양띠= 신중을 기해서 현 상태를 잘 유지하라. 불황을 겪고 있으니 마음이 흔들린다. 아직은 변동할 시기가 아니다. 홀로서기를 배워서 마음도 육체도 흔들림 없이 살아가는 방법을 익혀야 할 때이다. 개, 용, 소띠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자이다.

▶원숭이띠= 본인이 하는 일은 정당하고 상대가 하는 일은 부정하게 본다면 존경받지 못한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 자신이 행한대로 걷는 법이니 남을 원망하지 말고 화목을 유지하라. 3, 5, 9월생 투자한 것 애만 태우는 격.

▶닭띠= 뜻대로 이루어지질 않으니 초조한 마음. 도를 닦는 심정으로 인내하라. 순리대로 행할 때 길이 있다. ㄱ, ㅅ, ㅇ성씨 자신의 노력과 결단에 의해 호기를 맛볼 수 있으니 찬스를 포착하라. 3, 9, 10월생 가정에 신경 써서 아이들 건강도 체크해 보아라.

▶개띠= 사랑하는 사람과 생각이 다르다고 언행을 함부로 한다면 불리하다. 감정을 억제하고 여유를 가져라. 부모가 반대하는 결혼을 했으나 결국은 혼자서 살아가야 하는 신세. 홀로서기에 힘이 들지만 한층 더 뛰어야 할 날. ㅁ, ㅂ, ㅍ성씨 소화불량에 주의.

▶돼지띠= 무엇인가 멋지게 해보고 싶지만 마음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조급하고 항상 초조한 상태이다. ㅁ, ㅈ, ㅊ성씨 나보다 못한 사람도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 나만 불행하게 뒤처져 있다는 생각에 답답하기만 하구나. 2, 6, 10월생 자신 있는 여유를 가져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