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황정음식 사랑고백 ‘좋은 예 나쁜 예
황정음식 사랑고백 ‘좋은 예 나쁜 예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3.1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2010-03-16 서울) 황정음식 사랑고백을 담은 황정음의 ‘좋은 예, 나쁜 예’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12일 온라인 상에 공개된 황정음의 ‘좋은 예 나쁜 예’ 동영상은 사랑, 감사, 미안, 희망의 4가지 고백 컨셉을 기반으로 LG패션 '헤지스 액세서리'가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 유행하고 있는 ‘좋은 예 나쁜 예’ 시리즈를 패러디해 만든 영상이다. 영상은 사랑을 고백할 때, 미안함을 고백할 때, 희망을 고백할 때의 세 가지 상황에 따른 예를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황정음은 남자친구한테 고백할 때 좋은 예와 나쁜 예의 경우를 MBC '지붕뚫고 하이킥' (지붕킥) 특유의 귀엽고 엉뚱한 캐릭터로 네티즌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황정음이 커다란 눈망울에 미안함을 가득 담고 특유의 필살애교로 “진짜 진짜 미안해~앞으로 내가 진짜 잘할게”라며 사랑스러운 모습의 ‘좋은 예’와 대조적으로 시트콤 지붕킥 속에서 ‘됐고!”를 연발하던 황정남처럼 ‘미안해’를 연발하다 소리를 버럭 지르는 장면은 폭소를 자아낸다.

또, 사랑, 미안함, 희망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보이는 황정음의 생생한 표정 연기는 재미있는 배경 음악과 절묘한 조화가 동영상의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좋은 예, 나쁜 예’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최고!”, “황정음처럼 고백하면 받아들일 수 밖에 없겠다” 등의 글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