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 19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 19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4.1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19일 수요일 (음력 3월23일 병자)· ▶쥐띠= 오늘 대인관계에서는 진실만이 통할 수 있음을 알라. ㄱ, ㅂ, ㅍ성씨는 변동수가 있다. 직장을 바꾸거나 집을 옮기게 될 듯. 2, 4, 7, 11월생은 5월 3, 5, 12일에 이사하면 좋다. 당장 받고자 하는 것은 좀 더 지연되겠다. 남쪽은 불길.

▶소띠= 꼬리가 길면 밟힌다. ㄱ, ㅇ, ㅈ성씨는 쥐, 범, 토끼, 말띠를 진실로만 대해도 될까말까인데 겉과 속을 달리하고 있구나. 상대방은 물론 내 마음도 편치 못하겠다. 1, 3, 5, 8월생 원치 않는 여행은 삼갈 것. 남, 북향 조심.

▶범띠= 것도 못 챙기는 때에 남의 것까지 챙겨주려느냐. 없으며 없는대로 대처할 것.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말 것. 7, 8, 12월생 ㄱ, ㅅ, ㅎ성씨는 늘리는 수가 없다. 줄여서라도 시작하면 5, 7, 9월부터 커지겠다. 의료, 건설, 금융업 종사자는 길.

▶토끼띠= 자기가 가야 할 길만 가라. ㄷ, ㅂ, ㅇ성씨 서로의 눈치싸움이 길면 남는 것은 불신이다. 불신의 싹은 파멸로 이어진다. 1, 4, 7월생은 옆길로 가면 늪에 빠져 헤어나기 힘들 듯. 쥐, 말, 개띠와 사소한 언쟁으로 더욱 힘에 겹겠다. 검정색은 피할 것.

▶용띠= 상대가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하려고 하면 필사적으로 막을 것. 있는 것까지 다 놓칠 듯하다. 5, 7, 11월생 ㄱ, ㅂ, ㅈ, ㅊ성씨는 관재수까지 따르는 격이니 순간의 판단을 잘 할 것. 미혼자는 연상 연하로부터 데이트 신청 받을 듯. 빨간색이 길.

▶뱀띠= 현 직업에 만족할 것. 1, 7, 9, 11월생 샘을 파려면 한 곳만 파라. 이곳저곳 파다가 갈급할 때 물 한 모금 못 먹는다. ㄷ, ㅈ, ㅎ성씨 티끌 모아 태산이 된다는 이치를 알라. 더 많은 것 찾다가 더 적은 것 얻게 될 듯. 손재수 조심.

▶말띠= 자기재주만 믿고 있다가 닭 쫓던 개 지붕 쳐다 보는 격이 될 수 있다. ㄴ, ㅇ, ㅈ성씨 계속 확인해 봄이 좋겠다. 중개, 생산, 기술, 공직자는 생업에 이상은 없으나 가족 간 우환이나 갈등으로 고심할 수. 2, 7, 12월생 동쪽의 힘을 얻을 것.

▶양띠= 집안의 간장독에 금이 가 서서히 새는 격이다. 건설, 운송업, 금속매매 업자는 창고를 늘리면서 흥행에 성공하는 운세. 쥐, 토끼, 말띠 부부는 한번쯤 주변을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돌다리도 두드려 보라는 말 명심할 것. ㄱ, ㅂ, ㅇ성씨 빨간색 삼가.

▶원숭이띠= 모든 것 다 잃은 것 같지만 음지가 있으면 양지가 있다. 이것저것 재다가 마음만 상할까 걱정이구나. 믿으려면 끝까지 믿으며 실천하고 봉사할 것. 마음을 비우고 대처하라. 5, 9, 11월생은 눈물을 보이지 말고 여유 있는 웃음을 지을 것. 데이트는 남쪽이 길.

▶닭띠= 가족과의 갈등과 자녀와의 신경전으로 고달프겠다. 여성 제조, 의류, 식품업자는 손이 모자라는 사업운이지만 집에 들어가면 짜증만 나는 격. 남자는 남의 일에 신경 쓰다가 자기 일까지 그르칠 염려 있다. 2, 3, 5월생은 파란색이 길.

▶개띠= 쥐, 토끼, 양띠에게 기대를 거는 것은 좋으나 실망이 클까 염려된다. 몸은 하나이면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으려다 둘 다 놓치는 격. 미혼 ㄱ, ㅂ, ㅈ성씨 여자는 애정에 국경이 없다지만 임자 있는 사람과 연상의 그와는 인연이 없을 듯.]

▶돼지띠= 새 사람보다 먼저 만난 사람이 좋으니 방황하지 말 것. 범, 토끼, 말, 돼지띠가 서로의 힘이 되어 준다 해도 장단점은 있게 마련이다. 5, 7, 9 ` 12월생 앉은자리가 좀 불편하다고 이제까지 있던 자리 떠나려 하면 어떡하나. 변동은 금물. 남, 동쪽이 길.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