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신데렐라 언니', 4인방의 '눈물 4종세트'
'신데렐라 언니', 4인방의 '눈물 4종세트'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3.3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문근영, 천정명, 서우, 택연이 4인4색 눈물 열연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들은 오는 3월31일 첫 방송될 KBS 새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제작 에이스토리)에서 각각 '얼음공주' 은조, '키다리 아저씨' 기훈, '미소천사' 효선, '우직남' 정우 역을 맡아 극의 중심 스토리를 이어가게 된다. 이와 관련 네 사람이 30일 전격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보는 이의 마음을 아리게 만드는 절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사랑받지 못하고 자란 탓에 사랑하는 법을 잊어버린 '얼음공주' 은조 역을 맡아 독기어린 눈길과 거친 말투로 무장한 문근영은 자신에게 유독 차가운 세상을 향해 서슬 퍼런 외침을 내뱉으며, 눈물을 내비친다. 그런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줄 수 없는 안타까움에 눈물을 짓는다.


심지 굳은 '키다리 아저씨' 기훈 역을 맡아 부드러우면서도 다정한 미소를 선보일 있는 천정명은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는 남모를 상처로 인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으로 인해 남몰래 눈시울을 붉힌다.


사랑을 받고 자란 덕분에 사랑받는 것을 당연히 생각하던 '미소 천사' 효선 역을 맡아 초절정 애교장이의 모습을 펼치게 될 서우는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리고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가 정작 자신을 마음껏 사랑해주지 않는다는 것을 느끼게 된 후 애절한 눈물을 흘린다.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우직남' 정우 역을 맡아 때로는 순박한 미소로, 때로는 터프한 면모를 표현하게 될 택연 또한 부러질 때까지 야구배트를 휘두르면서도 어찌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으로 인해 애타는 눈물을 토해낸다.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들의 4인4색 눈물을 접한 시청자들은 "네 사람이 흘리는 눈물이 각양각색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것 같다. '신데렐라 언니'는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라고 입을 모아 응원을 보내고 있다.


그런가하면 시청자들은 '피아노' '봄날' '닥터깽' '불한당' 등을 통해 브라운관의 한계를 뛰어넘는 감각적인 화면과 시청자의 가슴을 콕콕 치는 감각적인 대사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김규완 작가에 대해서도 신뢰감을 표하고 있다.


김규완 작가는 "‘신데렐라’ 집에 입성한 계모의 딸, 즉 ‘신데렐라 언니’가 신데렐라를 보며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자 한다. 두 소녀와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 인생의 맛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누가 신데렐라든, 누가 신데렐라 언니든 인생은 똑같이 아프고 달콤하다"고 기획 의도를 밝히고 있는 상황.


이로 인해 시청자들은 때로는 가슴 절절한, 때로는 마음 따뜻한, 동화 같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려왔던 김 작가가 펼칠 또 다른 동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신데렐라 언니'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과 김규완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김영조, 김원석 PD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영상 등이 완벽한 3박자를 이루고 있다"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작품이 완성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문근영, 천정명, 서우, 옥택연을 비롯해 이미숙, 김갑수 등 초특급 연기파 배우들이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데렐라 언니'는 방송 전 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인터넷 포털 사이트 드라마 부문에서 경쟁 드라마를 제치고 검색 순위 5위권을 장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