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신데렐라 언니', 여심 설레게하는 '사심(私心) 5종세트'
'신데렐라 언니', 여심 설레게하는 '사심(私心) 5종세트'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4.06 0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KBS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제작 에이스토리)가 여심(女心)을 설레게 하는 주옥같은 대사와 명장면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신데렐라 언니'의 주요 시청자층인 20~40대 여성들은 다수의 여성 포털 사이트 등에 '신데렐라 언니'를 선호도 1위 드라마로 꼽으며 열혈 지지 세력을 형성하고 있는 상황. 이들은 "정말 혼자 보긴 아까운 명품 드라마다" "보고 있다 보면 나도 모르게 사심이 생긴다"라고 입을 모으며 '신데렐라 언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특히 이와 관련 각종 인터넷 게시판 등에는 '신데렐라 언니'를 보고난 후 자신들의 개인적인 바람을 표현하는 '사심(私心) 5종 세트'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장 먼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자극한 것은 문근영의 윤기 나는 긴 생머리다. 거칠게 세상을 살아온 은조(문근영) 캐릭터로 인해 '관리도 못한 채 막 자란 헤어스타일'이라는 것이 설정이었지만, 극중 은조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질주하는 장면이 자주 보이면서 오히려 '엘라스틴 신'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시청자들은 "문근영의 생머리가 진짜냐. 나도 그런 머리를 갖고 싶다"고 사심을 드러내고 있다.


문근영이 젓가락으로 생머리를 꼬아서 머리를 올리는 소위 '찹스틱(chopsticks) 헤어'도 관심 대상이다. "집에서 해봤는데 그냥 일반 젓가락은 미끄러져서 되지 않는다. 튀김 젓가락으로 연출하거나, 일반 연필이 아닌 미술 연필로 하면 가능하다"는 조언을 해주기도 할 정도.


심지 굳은 키다리 아저씨이자, 은조와 효선(서우)의 과외 선생님이 된 기훈 역의 천정명에게도 사심이 쏟아지고 있다. 천정명의 부드러운 미소는 과외 중에 "다시 해봐"라고 반말을 일삼던 은조조차도 무너뜨리는 힘을 발휘했던 상황. 여성 시청자들은 "천정명 같은 과외 선생님이 있었으면 지금쯤 의사나 법관이 됐겠다. 공부 다시 하고 싶다"로 남다른 설렘을 나타냈다.


극중 최고의 작업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이미숙에게는 부러움 섞인 감탄사가 줄을 잇고 있다. "김갑수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숲길을 가는 장면은 진정 명장면이었다. 남몰래 바퀴를 차며 스킨십을 유도하는 이미숙의 행동은 요즘 유행하는 자전거 붐에 딱 맞아떨어지는 최고의 작업법이다"고 찬사를 보냈다.


그런가하면 한 남자만을 사랑하는 우직남 정우로 등장하는 누나들의 영원한 '짐승돌' 2PM 택연에게 보내는 사심도 가득하다.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며 문근영에게 대쉬했던 뚱뚱한 꼬맹이 정우가 어떻게 근육질의 훈남으로 돌아오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는 반응이다.


'신데렐라 언니'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이상백 대표는 "'신데렐라 언니'는 방송 2회 만에 주옥같은 대사와 명장면을 선보이며 '명품 드라마'로 불리고 있다"며 "재방송 분에서는 편성 시간으로 인해 주옥같은 대사들이 일부 빠지게 되는 만큼 '신데렐라 언니'가 가진 매력을 100% 즐기기 위해서는 본방송을 시청해야한다. 3, 4회는 정말 놓치면 후회할 장면들이 담겨질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010년, 신데렐라가 아닌 언니의 시선으로 재조명된 역발상 신데렐라 스토리를 담고 있는 '신데렐라 언니'는 첫 방송 이후 경쟁작들은 제치고 수목극 1위 왕좌를 거머쥐는 등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