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7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7일 토요일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7.06.17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7일 토요일 (음력 5월23일 을해)

▶쥐띠=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들의 조언을 받아들여 처리하라. 구설을 조심하고 겸손한 자세로 근신함이 좋겠다. 한마음으로 두사람 섬기려니 눈치싸움에 시달리어 피곤하구나. ㅂ, ㅇ, ㅈ성씨 욕심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

▶소띠= 갈 길은 멀고 마음은 급한데 뜻대로 되지를 않는구나. 진퇴양난에 놓인다. 헛된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실력배양에 힘써라. 1, 3, 6월생은 붉은 계통의 옷을 입고 동쪽 사람 기다리면 좋은 소식 있겠다. 받으려고만 말고 갚는 자세를 키우는 것이 중요.

▶범띠= 우연한 만남이 인연이 되어 손해를 보게 된다. 속마음까지 모두 보여주는 것은 금물. 동업을 삼가고 동, 남쪽 사람을 경계하라. 별거하고 있는 부부는 새로 만나는 기쁨 있을 듯. 5, 9, 10월생 매매건은 조금 더 기다려라.

▶토끼띠= 생각한 것이 뜻대로 되었다고 해서 자기가 최고라는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ㄱ, ㅅ, ㅎ성씨 자기관리를 잘 해야만이 오래도록 인기를 누릴 수 있다. 동업자를 내 맘대로 할 수는 있다. 역이용하여 상대를 울리지는 마라. 3, 9, 11월생 길조.

▶용띠= 계획을 치밀하게 설정해 놓고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 2, 7, 9월생 포부만 가지고는 대업을 이룰 수 없다. 동업을 한다면 상대방이 양, 토끼, 돼지띠 일 경우 처음은 좋다. 끝에 가서 상대는 이익만 노린다. 심사숙고해야 할 때.

▶뱀띠= 혼사 시기를 놓쳤다고 상대에게 맹목적으로 접근하면 백번 실패다. 손해를 보아도 좋다는 진실한 마음이 전달될 때 이루어질 것이다. 7, 9, 12월생 생각으로는 금방 될 것 같으나 늦어질 듯. 인내하라. 그러면 꼭 성사되어 환한 미소 짓겠다.

▶말띠= 고집대로 일처리하지 말고 동료와 함께 의논해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직장에만 신경 쓰는 것도 충성스러운 일이지만 가정에도 관심을 두어야 할 때. 들에 있는 토끼 잡으려다 집토끼마저 놓칠 염려 있겠다. ㄱ, ㅈ, ㅂ성씨 금전거래 주의.

▶양띠= 근면성실한 태도로 주위사람들의 호평을 받겠다.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 끝에 번창할 운. 1, 3, 5월생은 검정색을 좋아하지 마라. 하던일도 중단시키며 구설이 생기게 되는 컬러다. 이동은 해도 변동은 불길.

▶원숭이띠=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자신의 힘으로 대처해야 할 때다. 결단을 내리고 계획을 새롭게 해야겠다. 3, 7, 9월생은 금전관리에 허점이 드러나니 구설을 조심해야 될 듯. 사랑은 언제나 기회가 오는게 아닌만큼 꼭 잡아야 한다.

▶닭띠= 가정에 경사가 있을 운이다. 진행되었던 일들이 쉽게 풀릴 듯하니 서두름 없이 추진하면 집안에 웃음이 깃든다. ㄱ, ㅊ, ㅎ성씨 임신에 지나치게 신경 쓰지 말고 웃어른을 공경하라. 구설수 있다. 서북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개띠= 내가 멀리 떠나지 않으면 식구가 느는 격이다.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고 사랑하는 자의 힘을 받을 것. 1, 5, 7월생 타인에 의해 자리가 변동될 듯. ㄱ, ㅂ, ㅇ성씨 애정과 자녀 문제로 근심 생길 수. 많은 대화가 특히 필요한 때.

▶돼지띠= 고부 갈등이나 부녀간의 문제는 슬기로운 지혜로 조용히 해결함이 좋겠다. 미래의 내 모습이려니 한번쯤은 생각해 보는 것도 현명하다. 2, 5, 9월생 자존심만 앞세우다 공든 탑 무너질 듯. 주위사람 말을 귀담아 들을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