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이상봉 디자이너, 김연아 선수 아이스쇼 의상 피팅
이상봉 디자이너, 김연아 선수 아이스쇼 의상 피팅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5.07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환상을 그려내는 피겨스케이터, 김연아. 갓 스무살이 된 아름다운 ‘퀸유나(Queen Yuna)’가 지난 4월 진행된 아이스쇼, ‘페스타 온 아이스’ 공연을 위해 이상봉의 숍을 찾았다. 그녀가 도착해 숍에 들어서는 순간 그녀가 디디고 있는 땅이 마치 얼음으로 변하는 것 같았던, 김연아의 아이스쇼 의상 피팅 뒷 이야기와 현장 촬영 컷을 엘르 엣진 www.atzine.com 에서 공개했다. 바쁜 일정 탓인지 다소 피곤한 듯한 모습으로 숍에 도착한 김연아는 순서대로 진행되는 피팅 과정에서 미소를 짓기도, 무언가를 곰곰이 생각하는 듯한 표정으로 의상에 대한 의견을 조심스레 전달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금은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그녀를 포함해 남자 싱글 선수와 다른 선수들이 함께 입게 될 한글 프린트 셔츠 피팅이 시작됐다. 김연아를 위해 준비된 셔츠는 컬러감이 가장 돋보이는, 누가 봐도 메인임을 알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이를 입고 온 데님 팬츠와 레드 티셔츠 위에 걸쳐보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소매를 쓱쓱 걷어 올리곤 거울을 보며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2부 첫 곡 오프닝 공연에 입게 될 의상은 몸 뒤쪽에 마치 베트맨의 망또를 연상시키는 케이프가 달린 드레스였다. 드레스를 입은 김연아는 한바탕 쏟아지는 카메라 플래시가 이제는 익숙한 듯 몇 가지 포즈를 취해주기도 하는 프로다움을 선보였다.

현장에서 이상봉은 모델, 연예인들과 작업할 때와 김연아 선수와 작업할 때의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국민 영웅인 만큼 느낌이 많이 다르다”며 “김연아 선수는 정말 이상적인 프로포션을 갖고 있는 황금 비율의 몸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연아 선수와 이상봉 디자이너의 의상 피팅 뒷이야기와 사진자료는 엘르 엣진 www.atzine.com 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한편 김연아는 환상적인 몸의 비율로 트레이닝복부터 발랄한 스쿨룩, 섹시한 드레스까지 어떤 옷이든 잘 소화하는데다, 김연아가 입고 나오는 옷과 가방, 악세사리 등이 매번 큰 인기를 얻으면서 연일 패션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지난 아이스쇼에 이어 올해 4월 진행된 아이스쇼에도 김연아의 의상을 직접 디자인에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 © 한강타임즈엘르 엣진에는 김연아 선수 뿐 아니라 이효리, 한예슬들의 파격 변신이 돋보이는 화보와 차승원과 이준익 감독의 속 깊은 인터뷰 등 톱 스타들의 인터뷰와 이색 화보, 화보 속 패션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문 패션 피플들이 전하는 패션, 뷰티의 트렌드 정보와 패션 스타일링 팁도 확인할 수 있어 패션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위한 선물 준비에도 안성 맞춤이다. 엣진에는 약 50개의 각종 명품, 패션, 뷰티 브랜드들의 쇼룸이 입점해 있어 백화점을 가지 않고도 다양한 브랜드 숍들을 집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으며, 따끈따끈한 신상품과 가격정보 등을 모두 확인 가능하다. 엣진에서는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닥터 엣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소중한 사람들의 선물 마련을 위한 좋은 기회도 제공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