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1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1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11일 (음력 9월23일 무인일 )

▶쥐띠= 감당하기 어려운 짐을 지고 있으니 한숨뿐이다. 집안 사람들 눈치 보지 말고 늦기 전에 새로운 각오가 요구된다. 12월생 자기가 저지른 일에 책임져라. 친구 사이에도 내 것, 네 것이 구분돼야 한다. 운전 시 갓길은 삼가라.

▶소띠= 고전할 때는 투자를 더하는 것보다는 현 상태에서 내실 있게 하는 것이 좋을 듯. 3, 6, 11월생은 빚 얻어 늘리는 것은 좋으나 지나친 것은 삼가라. 잘못하다 금전에 어려움을 당할까 염려된다. 지금보다 미래에 갚을 것도 생각할 것.

▶범띠= 본인은 아무리 잘 하려 해도 공치사한다는 얘기만 들을 수 있으니 남의 일을 참견하지 말자. 다른 곳에 가면서 친척 집에 다녀온다는 거짓말하는 것도 한두 번이지 반복하면 신용이 하락할 뿐이다. 형제와 벽을 만들지 말라. 남쪽 여행은 길하다.

▶토끼띠=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말처럼 작은 문제가 크게 와전돼 피해를 볼 수 있겠다. 앉아서 천리를 보려 하지 말고 스스로 인생을 개척하라. 용, 소, 닭띠 믿다가는 버스 떠난 뒤 손을 드는 격이다. 외출 시 철저히 문단속하라.

▶용띠= 자신의 성격을 다스리지 못 하고 감정대로 처신하다 보면 관재수에 처할 수 있다. 과음과 도박을 한다면 후회뿐이다. 가공업자는 있는 그대로 하라 이동 수는 없다. 1, 2, 11월생 오늘은 자동차 운이 없으니 운전을 삼가는 것이 좋을 듯.

▶뱀띠= 자기 일도 아닌 남의 일로 친척 사이에도 의가 상할 수 있으니 언행을 신중히 하라. 가정을 두고 2, 7, 11월생 한눈팔지 말 것. 결국 가정만이 안식처임을 알게 될 것이다. 북, 동쪽으로 레저에 길하다.

▶말띠= 인정도 많고, 눈물도 많아 존경을 받는 격이나 현 위치를 욕심내는 자가 있다. 선을 베풀면 얻는다. 사업적으로는 지나친 투자를 삼갈 것. 3, 5, 12월생은 운전할 때는 항상 조심하라. 등산, 여행 등에서 기분을 달래라.

▶양띠= 자기 몫은 스스로 챙겨라. 자칫 남에게 빼앗기기 쉽다. 타인을 무시하지 말고, 존경하라. 음주 후 유혹에 빠지면 곤란하다. 차를 두고 등산, 낚시 등으로 하루를 보내는 것이 길하다. 서, 동쪽 길이 쉽고 편하겠다.

▶원숭이띠= 누구나 때로는 자신을 망각하게 된다. 본분을 망각하지 않는 것이 자신을 지키는 최선의 방책이다.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표현하라. ㅇ, ㅂ, ㅎ 성씨 나이 차이로 신경 쓰는 격. 매매 계약 건 지연할 수다.

▶닭띠= 상부상조하는 협동 의식이 있다면 살아가는 데 크나큰 도움이 될 것이다. 날아가는 독수리가 갑자기 하강하는 격이다. 목표가 있어야 한다. ㄱ, ㅇ, ㅈ 성씨 충전이 필요함.

▶개띠= 현재 위치에 만족하라. 홧김이라도 주변 사람에게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나이 차이로 인해 마음이 흔들리는 것은 잘못된 행동이다. 용기를 내어 도전하라. 1, 4, 9월생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면 사랑으로 잡아라.

▶돼지띠= 잘 풀릴 듯하면서도 1% 부족하겠다. 연상, 연하 사람을 못 믿겠다면 자신을 점검해 보라. 연민의 정보다 진실한 자세로 서로 따스하게 대해야 화목해진다. ㄱ, ㅇ, ㅅ 성씨는 갈 곳을 빨리 정해야 할 때.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