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7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7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7일(음력 10월20일 무진일)  

▶쥐띠= 하고 싶은 것은 많으나 몸이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으니 아직은 기다릴 때다. 경거망동은 삼가라. 자존심 버리고 새로이 시작하면 얼마든지 복구할 수 있겠다. 주위 부추김에 신중을 기할 것. 사기당할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소띠= 활동에 한계가 있으니 참고 견뎌내야 하는 시기. 현재 하는 일, 아직 미약하나 작은 것에 만족하라. 그러나 용기 잃지 말고 힘을 내 임할 때 동쪽에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1, 2, 3월생 노란색으로 자신감을 가지라.

▶범띠=각고의 노력으로 곡식을 추수하니 창고에 곡물이 가득하다. 모든 것에 여유가 있으니 크게 성공할 운. 애정은 불륜이 아니라면 그보다 더 큰 행복은 없겠다. 남쪽 사람을 기대 이상으로 믿지 말라.

▶토끼띠= 의욕과 자신감은 넘치나 도가 지나쳐 방심을 초래해 손해가 생길 수 있을 듯. 각별히 신중한 태도가 필요하다. 다른 일을 벌여놓는다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겠으니 확장보다 내실이 중요하다.

▶용띠= 목적한 바를 소신껏 밀어붙이면 성공할 수. 사업, 직장 관계는 성실히 해나갈 때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노력에 따라 성과가 있듯 더 많은 수양이 필요하다. 의류업 종사자는 자기 자리를 지켜 내실을 기하라.

▶뱀띠=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야 물을 먹을 수 있다. 마음이 한 곳에 머물지 못하고 방황한다면 주변이 어수선해지고, 잘돼 가던 일도 고전을 면치 못 한다. 7, 8, 9월생 흰색 옷으로 자신감을 찾으라.

▶말띠= 겉으로는 위태하나 정성에 하늘이 감동하니 전화위복 시기가 오겠다.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라. 지금은 힘에 겹지만, 용기 있게 도전하는 사람만 목적을 성취할 수다. 5, 10, 12월생 마음을 최대한 즐겁게 가지라.

▶양띠= 주관을 잃고 방황하기 쉬울 때인 만큼 마음을 바로잡고 행동하라. 계획이 마음처럼 되지 않아 힘들어도 한탄만 하지 말고 대책을 마련하라. 2, 8, 12월생 포기하지 말고 끝장을 보라.

▶원숭이띠= 마음도, 행동도 분주하니 이익도 많겠으나 지출이 더 많다. 무엇을 하든 실속 있는 일을 해야 득이 있다. 자만에 빠지지 말고 겸손함하고 윗사람에게 최선을 다하면 멋진 삶이 될 것이다.

▶닭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 처음에는 잘돼 가다 날이 갈수록 고전할 수다. 관리를 소홀히 하면 아무리 호황일지라도 뜻대로 될 수가 없으니 철저한 계획하에 관리하라. 신중한 행동만 최선임을 알라. ㅅ, ㅁ, ㅎ 성씨 애정 난이 심할 듯.

▶개띠= 자기 과신이나 무모한 행동은 절대 삼가라. 주위에서 시기하는 사람이 많겠으나 개의치 말고 소신 있게 한길로만 전진하라. 항상 성급함만 자제한다면 사업이나 가정에 별 무리 없는 성과만 따를 듯. 물질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건강부터 챙기라.

▶돼지띠= 분수를 지키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성실하면 이익을 얻는다. 성급히 굴지 말고 때를 기다리라. 현재를 생각지 말고 미래를 생각하면서 오늘의 고초를 이겨내라. 곧 승전가를 부르는 기쁨의 날이 올 듯. 3월생은 5, 12월생을 조심할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